응팔 노을이 여친 언니 여배우 이문정이 득남 소식을 전했다
앞서 여배우 이문정은 2019년 11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부끄럽지만 또 너무 감사한 소식을 전한다"며 "결혼 후 1년하고도 조금 넘은 시기에 저희 가정에 아기가 찾아왔다"고 임신 사실을 직접 공개했다.초음파 사진을 함께 게재한 그는 "아기 태명은 꾸미"라며 "곰모양 구미젤리를 먹은 날 아기가 찾아온 걸 알게 되어서 꾸미라고 지었다"고 소개했다.
이어 "부족한 엄마가 되진 않을까 염려가 되고 또 앞으로 저의 배우로서의 삶에 찾아올 변화에 대한 두려움도 많지만 조금씩 꾸미와의 만남이 기대가 되고 있다"며 "꾸미에게 많은 사랑을 주는 엄마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이문정의 남편은 2년간 교체해 온 남자친구란 정보뿐이다.
다음은 임신 당시 이문정 SNS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이문정입니다. 너무 부끄럽지만 또 너무 감사한 소식을 전해요. 아직 아무런 준비가 되지 못했는데 결혼 후 1년하고도 조금 넘은 시기에 저희 가정에 아기가 찾아왔어요. 지난 한해 동안 저는 2년간 교제해오던 사랑하는 남자친구와 결혼해서 가정을 이루고, 또 제 인생 계획에 없었던 수제버거집을 운영하는 경험도 하면서 많은 변화가 생겼던 것 같아요. 배우 생활을 하면서 동시에 요식업을 운영한다는 것에 대해 어려움도 겪고 역량의 한계도 경험하면서 많이 느끼고 배웠던 시기였구요. 또 운영한지 1년만에 저의 의지와 관계없이 버거집 운영을 그만두게되면서 '이제 다시 본격적으로 나의 본업인 배우에 충실해야겠다'고 마음먹던 시기에 저에게 이제까지의 변화 이상의 너무나 큰 선물이 찾아왔습니다. ⠀
아기 태명은 꾸미예요. 곰모양 구미젤리를 먹은 날 아기가 찾아온 걸 알게 되어서 꾸미라고 지었어요. ⠀ 너무 부족한 엄마가 되진 않을까 염려가 되고 또 앞으로 저의 배우로서의 삶에 찾아올 변화에 대한 두려움도 많지만 조금씩 꾸미와의 만남이 기대가 되고 있어요. 이제 안정기에 접어들어서 이렇게 아기 사진으로 소식전해요. 아직 꾸미가 아들일지 딸일지 어떤 모습일지 아무 것도 모르지만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인 꾸미에게 많은 사랑을 주는 엄마가 될게요. 그리고 또 연기하는 이문정으로도 더 많이 얼굴 보여드리고 싶구요.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는 저의 삶이 너무나 스펙타클한 하루하루 입니다. ⠀ 떨리는 마음으로 아기와 저와 저희 가정의 소식을 전합니다. 항상 감사해요♡ ⠀ 내가 모태에서부터 주께 맡겨졌으며 내 어머니 배 속에서부터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니이다. 시편 22:10
이문정 영화배우 경력 프로필
이문정은 올해나이 1989년 3월23일 생으로 올해나이 31세다. 2012년 영화 '회사원'으로 데뷔해 '하트투하트', '상류사회', '응답하라1988'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응답하라 1988'에서 빨간머리 언니 노을이 여친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응답하라 1988 응팔 노을이 여친언니 출연 모습 1분 40초부터 나옴
그리고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러시아어가 가능하다고 밝힌 이문정, 연기만 잘하는 것이 아니라 승마, 스키, 요리까지 못 하는 게 없다. 거기다 러시아에서 4년 동안 살아서 러시아어에 능통하다. "어렸을 때만큼 러시아어를 잘 하지는 않지만 리스닝은 가능해요. 러시아 첩보 역할도 문제없어요.(웃음) 그리고 승마는 비싸서 접하기가 어려운데 예전에 전국민말타기 대회가 있었어요. 한 급수에 9만 원만 내면 나머지는 국가에서 지원을 해줬어요. 타이밍이 좋아서 신청해서 제대로 교육받았죠. 중급 정도까지 탈 수 있어요." 라고 말했다.
한편 배우 이문정이 득남한 가운데 소감을 털어놨다. 이문정은 2020년 4월 29일 오후 OSEN에 "출산할 때 어떨지 궁금했다. 기쁘고 황홀한 기분이더라. 아들이 건강하게 잘 태어났다"고 밝혔다.
이어 이문정은 "사실 나와 가족들이 출산에 대한 걱정을 많이 했다. 하지만 태어나니 너무 행복해하는 중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문정은 향후 계획에 대해 "육아에 집중하면서도 활동을 병행할 계획이다. 몸조리를 잘해서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이문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샬롬. 20200428 오전 11:25 꾸미가 세상에 왔어요. 이모, 삼촌, 누나, 형 안녕하세요“라는 글로 출산 소식을 알렸다.
다른 작품은 몰라도 응팔 노올이 여친언니 라고 하니까 기억난다. 옆에 있던 빨간머리 결혼했다는 사실도 몰랐는데 임신까지 하다니 암튼 이쁜 아들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