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볼빨간 사춘기 새 미니앨범 ‘투 파이브(Two Five) 워커홀릭 뮤직비디오

새 미니앨범 ‘투 파이브(Two Five)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은 새 앨범에 대해 "나이대와 상관없이 아직은 젊다고 생각하면서 현실 앞에 좌절하지 말고 당당하게 오늘만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많은 분들이 이 노래를 듣고 함께 힐링이 되고 즐거워해주셨으면 좋겠다. 설명했다.

이어 "이 곡을 쓸 때 친구들에게 영감을 많이 받았다. 25살은 갓 졸업한지 얼마 안되고, 취업을 준비해야하고, 저희도 여태까지 해온 것과 다른 새로운 것을 시도해야 하는 알 수 없는 나이 같다"며 "'세상을 다 알진 못하고 반만 알아도 괜찮다. 지금은 힘들어도 시간이 지나면 빛이 나는 시간일 것'이라는 마음으로 이 곡을 썼다. 저도 이 곡을 들으며 제가 나에게 다독여주는 편지같은 곡이라 저 스스로도 위로를 받았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안지영은 자신의 25살에 대해 "계속 알아가고 경험해나가는 소중한 시간들 중에 하나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볼빨간사춘기의 '투 파이브'는 그동안의 앨범과는 전혀 다른 색다른 스타일의 음악을 담은 앨범이다. 이번에도 볼빨간사춘기가 전곡 작사, 작곡한 곡으로 트랙을 채워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다.

타이틀곡 워커홀릭 뮤직비디오

타이틀곡 '워커홀릭'은 지친 워커홀릭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오늘만 살아가고픈 스물다섯의 사춘기 감성을 담았다. 역시 믿고 듣는 볼빨간 사춘기 이번 노래도 이번 앨범은 볼빨간사춘기가 음악과 비주얼적인 면에서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었던 새로운 시도를 한 앨범이다. 발매 직후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휩쓸고 음악방송에서까지 1위를 석권해 다시 한번 볼빨간사춘기의 음악을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