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전혜빈 결혼,나이 박사학위 남편자랑 스몰웨딩 비공개 배우 프로필 총정리

배우 전혜빈이 결혼과 최근 박사학위를 딴 남편을 자랑했다

전혜빈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는 2019년 12월 3일 "전혜빈이 오는 7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전혜빈은 "예비신랑은 훌륭한 인품을 지닌 사람으로,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돼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진지한 만남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또 소속사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일가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이라며 "비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해 결혼과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끝으로 "비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해 결혼과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린다"며 "전혜빈씨에게 깊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새로운 인생 2막을 열게 된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하 전혜빈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전혜빈 씨의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입니다. 항상 전혜빈 씨를 아껴주시는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전혜빈 씨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전혜빈 씨는 오는 12월 7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전혜빈 씨는 "예비신랑은 훌륭한 인품을 지닌 사람으로,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를 향한 변함없는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일가 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비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해 결혼과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혜빈 씨에게 깊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새로운 인생 2막을 열게 된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전혜빈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36세다 지난 2002년 그룹 러브(LUV)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고 이후 지난 2003년부터 솔로로도 활동했다.

2002년 그룹 러브로 데뷔한 전혜빈은 이후 연기자로 전향했다. 연기자로 전향한 후에는 드라마 '마녀유희', '신의 저울', '결혼 못 하는 남자', '직장의 신', '조선총잡이', '또 오해영' '논스톱3' '상두야 학교 가자' ' '왕과 나'  '라이프 온 마스' '왜그래 풍상씨' 등에 출연했다. 현재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에 출연 중이다.

한편 2020년 1월 3일 배우 전혜빈이 결호난 남편의 박사학위 통과를 기뻐하며 인증샷을 공개했다.

전혜빈은 3일 자신의 "너무너무 자랑스럽네요"라며 "'곰님(남편) 박사학위 통과되어서 도서관에 제출하러 모교에 같이 왔어요. 우왕 학교 진짜 좋네요. 아침부터 기분이 너무너무 좋습니다"라는 글을 올려 남편의 박사학위 취득을 알렸다.

전혜빈은 "#남편자랑 #박사님제가잘모실게요 #교수님들감사드려요 #엄청난걸 우리남편대단행 #최고야♥그와중에 곰스티커 #찰떡" 등의 해시태그를 붙여 남편 자랑과 사랑을 한껏 표현했다.  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전혜빈은 박사학위를 든 남편과 포즈를 취한 채 새 신부의 청순 미소를 뽐내는가 하면, 남편이 학위를 들고 펄쩍 뛰며 기쁨을 표현한 사진도 올렸다.

2019년은 유독 결혼 소식이 없던 여자 연예인들도 하나둘씩 결혼 소식이 믾이 들렸다. 그리고 소몰웨딩도 많이 하는 추세라는 걸 보여주고 있다. 이젠 결혼 문화도 점점 변하는 것 같다. 필자도 결혼식을 가 봤지만  그동안 길어야 20~30분 하는 결혼식에 너무 낭비하는 것 같았다 이런 경제적 심적 부담을 줄이는 이런 결혼 간소화 문화가 더욱 정착되었으면 좋겠다. 전혜빈은 2019년 12월 7일 발리에서 결혼했고 남편은 2살 연상의 의사로 알려졌다. 암튼 전혜빈의 결혼과 남편분의 박사학위 취득을 축하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