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토픽

엠마스톤 약혼 반지공개,라라랜드 나이 남친 데이브 맥커리 러브스토리

할리우드 배우 엠마 스톤이 약혼했다.

 헐리우드 배우 엠마 스톤과 교제 중인 미국SNL 출신 작가 겸 감독 데이브 맥커리는 12월 4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엠마 스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엠마 스톤은 데이브 맥커리로부터 받은 것으로 보이는 커다란 약혼 반지를 끼고 더없이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다.

엠마 스톤이 공개한 약혼 반지는 커다란 진주가 가운데 있고, 그 주변을 작은 다이아몬드가 장식하고 있다.외신들 역시 엠마 스톤의 약혼 소식을 대대적으로 보도하고 있다.

엠마 스톤은 지난 2016년 12월 미국 NBC 인기 프로그램 'SNL'에 배우 라이언 고슬링과 함께 호스트로 출연하며 데이브 맥커리와 인연을 맺었다. 이후 엠마 스톤과 데이브 맥커리는 이듬해인 2017년 10월, 미국 연예매체 '피플'과의 인터뷰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당시 데이브 맥커리는 "엠마와 3개월째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또 엠마 스톤은 지난해 8월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결혼 생각을 내비치기도 했다. 당시 엠마 스톤은 "내가 10대였을 때는 절대 결혼도 안 하고, 아이도 갖지 않을 것이라 했다. 그러나 나이를 먹고 나니 결혼도 하고 싶고 아이도 낳고 싶다"고 말한 바 있다.

그리고 미국 연예 정보 매체 스플래쉬닷컴은 11월 30일(현지시간) 뉴욕에서 포착된 배우 엠마 스톤과 남자친구 데이브 맥커리의 모습을 파파라치에 의해 포착되었다. 두 사람은 이날 쇼핑 데이트를 즐겼다.

한편  엠마스톤은 올해 나이1988년 11월 6일 (만 31세)미국 스코츠데일 출신이다. 엠마 스톤은 2005년 드라마 '더 뉴 파트리지 패밀리(The New Partridge Family)'를 통해 데뷔, '슈퍼배드' '좀비랜드' '이지A'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여갔다. 특히 엠마 스톤은 2016년 개봉한 라라랜드를 통해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제70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제23회 미국 배우 조합상' 영화부문 여우주연상, '제74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뮤지컬코미디부문 여우주연상 등 그야말로 압도적인 활약을 펼치며 명실상부 세계적인 배우로 거듭났다.

영화 라라랜드의 여주인공 엠마스톤이 공개적으로 약혼반지를 공개한 것을 보니 진짜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행복한 일이 계속되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