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아이유 차트언급,와 다 좋은 노래다 성시경 듀엣곡 1위 첫 겨울이니까

아이유가 음원 차트에 대해 말했다.

가수 아이유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음원차트 상위권을 캡처한 사진을 직접 게재했다.이어 그는 "와, 다 좋은 노래"라는 문구를 덧붙이며 음원차트 5위까지의 곡들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번 음원차트 1위는 아이유가 성시경과 듀엣한 곡 '첫 겨울이니까'가 차지했고, 아이유 최신 곡 '블루밍'이 2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 3위 정승환의 '십이울 이십오일의 고백'은 아이유가 작사한 곡. 이에 아이유는 "다 좋은 노래"라면서 기뻐하며 순수한 모습을 보인 것.

또한 4위 엑소의 '옵세션', 5위 다비치의 '나의 오랜 연인에게'까지 상위권 노래 모두를 향해 "좋은 노래"라고 칭한 아이유. 이에 팬들은 아이유가 논란이 되고 있는 음원차트 사재기를 에둘러 언급한 것이 아니냐는 해석을 내놓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성시경과 2010년 9월 '그대네요' 이후 9년 만에 '첫 겨울이니까'를 발매하며 재회했다. 아이유가 언급한1~5위 상위권에 있는 노래들은 사재기 저격을 하지 않은 곡들로 아이유 성시경의 콜라보 듀엣곡도 포함되었다. 간접적으로 사재기 논란을 언급하는 듯한 느낌이 들지만 그것보단  아이유 관련 곡이 탑5에 3곡이나 들어가고 신곡 아이유와 성시경 듀엣곳이 1위를 해서 올린게 아닐까 싶다 이번 노래도 들어봤는데 역시 믿고듣는 것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