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윤지 오빠 이창걸 이종사촌 박현빈 딸공개 득녀,나이 아내 아들 총정리

박현빈 득녀 “내일(11일) 생방송 출연, 소식 전할 것” [공식]

 

가수 박현빈이 득녀의 기쁨을 누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0일 한 매체는 연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박현빈이 지난달 15일 득녀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에 대해 박현빈 측 소속사는 박현빈의 득녀 소식이 사실임을 확인하면서 “내일(11일) 채널A '행복한 아침' 생방송에 출연해 득녀에 관한 자세한 소식을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약속대로 행복한 아침에 출연해 박현빈은 딸을 공개 했다 "첫째 때는 그냥 마냥 좋기만 했다. 모든 게 감동적이고 꿈만 같았다. 간절하고 바랐던 거였다. 100% 기쁨만 있었다. 둘째는 그럴 줄 알았다. 그런데 기쁜 건 기본이고, 솔직히 무게감이 들더라"라고 설명했다.

박현빈의 둘째 딸은 아들뿐인 그의 집안에서 첫 딸아이라고. 이에 박현인은 "딸이 최초다. 지금도 믿질 못하신다"며 부모님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박현빈은 지난 2015년 한국무용 전공자인 4살 연하의 신부 김주희 씨와 결혼했다. 이후 2017년 5월 득남 소식을 알렸다.

박현빈의 둘째 득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축하 인사를 아끼지 않았다. 누리꾼들은 “아들에 딸까지 완벽하네요", "축하해요. 행복하세요", "축, 샤방샤방한 딸 바보 예약", "눈에 넣어도 안아픈 아들딸과 행복하길", "아빠 닮은 딸이면 눈웃음 예쁠듯" 등 다양한 축하 인사를 건넸다.

이윤지의 딸 라니와 박현빈 아들 하준이 모습

이윤지와 친오빠 모습 진짜 많이 닮았다

그리고 박현빈의 이종사촌 동생 여배우 이윤지는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시즌2'에서는 이윤지 아버지의 생신파티가 공개됐다. 이날 이윤지는 친오빠를 다정히 챙기는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저희 오빠가 다른 오빠들하고는 많이 다르다. 라니만 할 때부터 느꼈던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이어 이윤지는 "제 입으로 철이 빨리 들었어요 말하는 건 이상한지 모르겠지만 제가 항상 누나다 생각하고 지냈던 것 같아요. 나는 세 살 많은 동생이 있다, 그랬죠"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지금 이런 일을 하는 것도, 제가 가진 특별함이 있다면 그게 다 오빠한테서 왔다 생각이 될 정도로"라고 덧붙였다. 이윤지의 어머니는 이윤지에게 "오빠 덕분에 오늘날 이렇게 훌륭한 인격이 됐어"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윤지가 자세한 이야기는 없었지만 이윤지의 친오빠도 남다른 사연이 있는 듯 했다. 친오빠는1981년생이며 이름은 이창걸이라고 한다.

한편 트로트 가수 박현빈은 배우 이윤지의 이종사촌 오빠다. 그리고 이종사촌동생 배우 이윤지는 지난 2014년 2세 연상의 치과의사 정한울과 결혼, 다음해 11월 첫째 딸 라니 양을 품에 안았다. 그리고 이윤지도 현재 둘째 임신 5개월 차로 안정기에 접어들었다고 소식을 전했다. 현재 동상이몽2에도 출연중이다. 박현빈은 올해 나이 1982년 10월 18일 (만 37세)다. 이젠 두 아이의 아빠가 된 박현빈 행복한 가정 보기 좋다 득녀를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동상이몽 방송에서 깜짝 친오빠를 공개하며 조금은 남다른 오빠와 가족사와 사연을 이야기 한 이윤지 모두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