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김희철(36)과 트와이스 모모(23)가 교제 중이다.
김희철과 모모가 열애를 인정했다. 김희철 소속사 Label SJ 측은 "김희철과 모모가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가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만나게 된 것"이라고 했다. 이어 모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연예계 선후배로 친하게 지내오다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가 됐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일본 데이트 목격담이 SNS에 퍼지며 두 번째 열애설이 불거졌다. 김희철이 모모의 고향인 일본 교토 한 역 앞에서 친구들과 사진을 찍은 시기에 모모도 고향집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교토의 한 주점에서 일한다는 아르바이트생이 SNS에 '내가 일하는 곳에 모모와 김희철이 왔다'는 글을 올리며 두 사람의 목격담이 계속 흘러나왔다. 이에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했다.
[다음은 김희철 모모 소속사 양측 입장]
안녕하세요, Label SJ 입니다. 두 사람은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만나게 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희철과 모모는 지난해에도 열애설에 휩싸였다. 김희철이은 트와이스 데뷔 때부터 모모를 이상형이라고 지목하는 등 두 사람은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해왔다. 김희철은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모모를 이상형으로 언급한 바 있다. 민경훈과 결성한 '나비잠'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모모를 캐스팅하기도 했다. 이상형과 연인이 된 셈이다.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연예계 선후배로 친하게 지내오다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가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개 열애를 하게된 슈퍼주니어 맴버 김희철은 올해 나이 1983년 7월 10일 (만 36세), 강원 횡성군 출신이다 모모는 1996년 11월 9일 (만 23세), 일본출신으로 특유의 애교로 많은 팬들을 보유한 걸그룹 트와이스 핵심 맴버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13살이다 한일 커플로 현재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뭐 아이돌 커플의 많은 나이차이는 흔히 있었다.
한편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트와이스 모모와 열애를 공식 인정한 이후 유튜브 채널 중단을 선언했다. 김희철은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희철’ 커뮤니티에 “당분간 희튜브는 쉬도록 하겠다. 늘 죄송하고 감사하다다”라고 공지했다. 또 “나중에 다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 2020년 더 행복한 한 해 되시길 바란다. 몸 건강히 안녕히 계셔라”라고 새해 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김희철 희튜브 12월 20일 올린 영상
김희철의 유튜브 채널 희튜브는 현재 구독자 30만 넘고 총 조회수는 690만회가 넘고 있다. 3일 전까지 영상을 올리며 활발하게 소통을 하고 있었다. 유튜브 채널 중단 이유는 정확히 알 수 있지만 최근 영상 뎃글에는 모모와 열애를 축하하는 반응도 있었지만 모모는 안된다며 슬퍼하는 모모의 팬들의 반응이 올라오고 있었다 아무래도 이번 중단 선언은 둘의 열애를 의식한 결정인 듯 하다.
네티즌들은 새해부터 연예인들의 열애설 특종을 기다리고 디스패치를 검색 했는데 이번 김희철 모모 열예설은 마켓뉴스라는 매체에서 단독으로 보도했다. 두번의 열애설 끝에 인정을 한 김희철 모모 두사람 이쁜 사랑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