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토픽

카메론 디아즈 출산,48살 나이 남편7살 연하 벤지 메이든 딸은 비공개 총정리

카메론 디아즈가 48세의 나이에 엄마가 됐다.

배우 카메론 디아즈는 1월 3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출산 소식을 전했다. 카메론 디아즈는 "우리 딸 래딕스 메이든의 탄생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돼 매우 행복하다"며 "그녀는 바로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우리 가족을 완성시켰다"고 기쁨을 드러냈다.

이어 "우리는 이 소식을 알리게 돼 매우 기쁘지만 동시에 어린 아이의 사생활을 보호해야 한다는 강한 본능이 있다. 그래서 우리는 딸이 정말 귀엽다는 사실 외에 더이상 사진을 올리거나 자세한 이야기를 공유하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카메론 디아즈는  1972년생으로 영화 '마스크'를 통해 데뷔한 후 '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미녀삼총사' '마이너리티 리포트' '갱스 오브 뉴욕'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지난 2015년 7세 연하의 록밴드 굿 샬록 멤버이자 기타리스트인 벤지 메이든과 결혼했다. 그리고 남편 벤지 메이든은 지난 2008년 패리스 힐튼과 교제했으나 결별한 연애사가 있다

카메론 디아즈와 남편 벤지 메이든 모습

2019년 찍힌 파파라치 사진

그리고 2018년 카메론 디아즈가 은퇴를 희망한다고 털어놨다. 영국 메트로지는 카메론 디아즈의 친구인 셀마 블레어의 말을 빌려 이같이 보도했다. 셀마 블레어는 "카메론 디아즈가 더 이상 영화를 하고 싶어하지 않는다"면서 "남편 벤지 메이든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한다. 행복하기 때문에 더 이상 영화계로 돌아오지 않을지 모른다"고 전했다. 카메론 디아즈의  최근작은 2014년 영화 '애니'다.

사실상 은퇴를 선언한 카메론 디아즈의 48세의 득녀 출산 근황이 화제다 나이가 많은 노산이지만 역시 사랑의 힘은 위대한 것 같다. 카메론 디아즈가 사생활 노출을 극도록 피하지만 여전히 파파라치 컷에 찍히는 것을 보면 아직도 그녀에 대한 관심은 높은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