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토픽

몰리 피츠 제럴드,어머니 살해 혐의로 체포 캡틴 아메리카 스타크 걸 출연 이력 총정리

체포 후 경찰 머그샷 사진 모습


영화 '캡틴 아메리카 : 퍼스트 어벤져'에 출연했던 미국 할리우드스타 몰리 피츠제럴드가 자신의 어머니를 살해한 혐의로 체포됐다. 1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할리우드 리포트 등에 따르면 지난달 캔자스 시티 스타 올 레이스 경찰당국은 어머니 패트리샤 피츠럴드를 살해한 혐의로 몰리 피츠 제럴드를 체포했다.

어머니 패트리샤 피츠제럴드가 자택에서 사망한 것 같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시체 발견 후 몰리 딸 피츠제럴드를 용의자로 체포했다.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몰리 피츠제럴드는 자택에서 패트리샤 피츠제럴드를 수차례 칼로 찔러 살해했다. 정확한 살인 동기는 밝혀지지 않았다.

또 다른 매체 데드라인 등 외신 등에 따르면 몰리 피츠제럴드는 지난달 20일 미국 캔사스 주 올라스에 있는 자택에서 어머니의 시신이 발견된 후 4일 뒤인 크리스마스 이브에 체포됐다. 그녀는 2급 살인 혐의를 받고 있으며 50만 달러 보석금을 내는 대신 조슨 카운티 교도소에 수용돼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11년 '캡틴 아메리카 : 퍼스트 어벤져'에 스타크 걸로 출연해 국내 팬들에게도 얼굴을 알린 몰리 피츠제럴드는 감독 겸 배우로 2014년 ‘법률적인 진실’과 2017년 ‘더 크리프’ 등에서 최근까지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다.

필자도 갑자기 외국인 이름이 뜨길래 무슨일인가 했더니 헐리우드 여배우의 모친 살해 뉴스라니 충격이다 아무리 화가 나도 참아야지 이게 무슨 날벼락인지 잘 나가던 여배우가 한순간에 모친 살해범이 되다니 아직도 믿기지가 않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