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U-20 월드컵] 이강인 택배 크로스 원맨쇼,아르헨티나 격파 16강 한일전 또 너냐

 

아르헨티나를 이긴 이강인의 택배 크로스 장면

이날 경기는 U-20 월드컵 F조 3차전에서 2-1로 승리하며 모든 국민들은 기쁘게 했다.

 

 

 

[아르헨티나전 이강인 하이라이트 영상]

 

 

택배 코르스 어시스트 성공으로 기쁨에 포효하는 이강인!!!

 

 

 

 

아르헨티나 전 이후로 주요 빅 클럽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스페인 ‘ 축구 전문 신문사 수페르 데포르테’는 1일 “이강인이 한국의 10번을 달고 진가를 발휘하기 시작했다”며 “스페인 라리가 구단은 물론 유럽의 다른 클럽들도 이강인에 대한 임대를 현 소속팀 스페인 발렌시아에 문의하고 있다”고 보도.

 

신문이 거론한 곳은 특히 네덜란드의 빅클럽이다. “네덜란드에서 영향력이 매우 큰 구단 하나, 그리고 프리미어리그 구단도 존재한다”며 “이번 대회가 이강인에 대한 관심을 크게 만들고 있다”고 소개. 네덜란드 상황을 생각하면 아약스나 PSV 중 하나일 확률이 크다. 애국가를 열창하는 이강인!!!

 

 

 

2018-19 시즌 이강인은 1군 스쿼드에 정식 등록됐고, 바이아웃이 8천만 유로(약 1,062억원)로 상향 조정됐다.

1군에 등록됐지만 제한된 출전 기회를 잡았지만 발렌시아의 마르셀리노 감독은 이강인 대신 체리셰프, 게데스를 우선 기용했고, 이강인은 벤치를 지키거나 아예 명단에 오르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강인은 U-20 월드컵에서 센세이션한 활약을 보이고 있다. 그의 쇼케이스 무대이다"며 많은 구단들이 이강인의 활약을 주목하고 있음을 보도했다. 날아라 슛돌이 출신 이강인 벌써 니가 커서 국대를 그동안 발렌시아에서 1군 무대 불러놓고 기용도 안하더니 이렇게 빛을 보는 구나 T.T 한국은 한국시간 5일 0시 30분 폴란드 루블린 스타디움에서 평생 숙적 라이벌 한일전 또 너냐 일본과 만나 8강 진출을 다툰다. 일본 이기고 대한민국 8강 가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