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로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1월 13일 홍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늦었지만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올한해도 #행복한일들만가득하시길 #우리집막내 #먼지 #가족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한 개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 홍선영은 반려견을 품에 안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홍선영은 이전보다 훨씬 뚜렷해진 이목구비와 날렵해진 턱선이 다이어트 감량의 변화를 잘 보여주었다.
홍선영은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미운 우리 새끼’ 방송을 통해 운동하는 못브을 공개하며 다이어트 의지를 다졌다. 홍선영은 다이어트 시작 당시보다 20kg 이상을 감량한 것으로 전해진다. 앞서 홍진영은 해피투게더에 줄연해 이젠 언니가 자신의 상의 옷이 맞는다고 말해 다이어트 성공 여부에 궁금증을 유발했다. 필자가 봐도 처음 홍진영 언니 홍선영의 모습과 비교 했을때 진짜 많이 변했다.
한편 최근 홍진영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집 새로운 가족을 소개합니다. 애기 털이 먼지 뭉쳐 논거같이 귀여워성 일단 이름을 먼지로 했는데요. 아직 이름 지은지 이틀밖에 안 되서 그러는데 아기 이름 좀 지어주세요 여러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홍진영은 새로운 반려견 먼지를 품엔 안은 채 활짝 미소 짓고 있다.
그리고 홍진영은 1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최애 중 하나 땡땡이 잠옷. 목 부분이 늘어나 쭈글쭈글해져도 입고 자던 것들이 편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모습의 홍진영은 침대 셀카의 정석을 보여주며 청순한 모습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