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혜리 다이어트 챌린지 영상 몸무게 공개 한달1.6kg 감량 53,7kg 짜장면 먹방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다이어트를 마치고 폭풍 먹방을 펼쳤다.

혜리는 지난 1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는 이혜리’ 채널에 ‘1개월 다이어트 챌린지 끝~ 짜장면 먹으러 가자!’는 영상을 올렸다. 13분 가량의 ‘1개월 다이어트 챌린지 끝~ 짜장면 먹으러 가자’ 영상에는 혜리의 다이어트 과정이 담겼다. 혜리는 2020년 새해 목표로 다이어트 챌린지를 진행했다. 다이어트 기간은 1월 6일부터 2월 1일까지였다. 열심히 노력한 결과 55.3kg에서 1.6kg를 감량했다. 

어렵게 다이어트 챌린지를 마친 혜리는 스태프들과 중국집으로 향했다. 혜리는 메뉴를 보며 “해물 누룽지탕, 민트크림 중새우, 탕수육, 멘보샤를 시키자”며 폭풍 먹방을 시작했다 그러면서도 혜리는 “다이어트 챌린지는 내게 불리했다. 신년 약속, 엄마 생일, 아빠 생일, 설날, ‘놀토’ 촬영이 있어서 안 먹을 수 없는 달이었다”고 말했다.

중국집에서 혜리가 주문한 메뉴가 차례대로 나왔고, 혜리는 폭풍 먹방을 시작했다. 혜리의 폭풍 먹방에 자막으로는 ‘공복 상태로는 이 영상을 보지 마세요’라는 경고 문구가 적혀 웃음을 자아냈다. 혜리는 앞서 주문한 메뉴 외에도 짜장면과 짬뽕 먹방도 시작했다. 앞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레전드 짜장면 먹방을 보인 바 있는 혜리는 녹슬지 않은 실력으로 모든 접시를 깨끗하게 비웠다.

혜리 다이어트 챌린지 영상 공개 

혜리는 다이어트 챌린지 꼴찌를 한 벌칙으로 음식값을 모두 계산했다. 직원이 “무슨 내기에서 진거냐”고 묻자 혜리는 시무룩한 얼굴로 “잘 먹었습니다”라고 인사하며 가게를 나갔다 혜리가 잘 먹는 건 여러 방송에서 보여주어서 알고 있다 영상에서도 진짜 잘 먹어서 더 맛있어 보인다.

현재 혜리의 프로필 몸무게는 키 167에 46kg라고 되어 있다 프로필은 걸그룹 활동 전성기때 이고 이번에 공개한 몸무게는 평상시 몸무게인 듯 하다. 사실 지금 몸무게도 키에 비하면 적당한 것 같다.무리한 다이어트 보다 지금이 더 보기 좋아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