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현빈 편지,"전세계 코로나19 빨리 지나가길..환자들 쾌유 기원 위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배우 현빈이 팬들에게 편지를 남겼다.

 

현빈은 21일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한국은 물론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과 전 세계에 발생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불안과 걱정으로 하루, 하루를 보내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이 계신 그곳은 안전 하신지 걱정스러운 마음에 글로나마 안부를 묻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언제나 어려운 시기는 있어왔지만 서로를 응원하며 어려움들을 잘 이겨내 왔듯이 이번 코로나19 또한 하루 빨리 지나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또한, 바이러스 극복을 위해 힘 써주시고 계시는 분들의 밤낮없는 노고에 감사드리며, 끝까지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감염증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의 빠른 쾌유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현빈은 이 글을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도 적어 글로벌 팬들에게도 진심을 보냈다. 그는 “다시 한번,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이 바이러스로부터 안전과 건강을 지켜 내시길 바라며 저 또한 이번 일이 무사히 잘 넘어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2020년 2월 21일 현빈 드림”

필자도 갑자기 늘어난 확진자 수 증가 때문에 걱정이 많이 된다. 현빈의 말처럼 모두 힘을 합쳐 이겨내야 할 듯 하다. 그리고 신천지 교인들은 거짓말도 하지말고  연락하고 자수하자 그리고 타 종교도 이럴때는 예배나 모임을 안했으면 좋겠다 일단은 나라가 살아야 종교 활동을 하던 할 것 아닌가 싶다. 그리고 이번 코로나19 사태를 가지고 정치적으로 이용할 생각도 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