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실버버튼’ 개봉기를 공개한 이후 유튜브 개인 채널 구독자 수가 40만을 넘어섰다.
임영웅은 21일 구독자 수 10만명을 축하하는 ‘실버버튼’을 받고 개봉기를 공개했다. ‘임영웅 실버버튼 언박싱(feat. 미스터트롯맨들)’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영상에는 미스터트롯 동료들과 함께 ‘실버버튼’을 개봉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영상에서 임영웅은 ‘실버버튼’을 받고 기뻐했다. “구독자 2만 되는데 3~4년 걸렸다”며 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 이후 높아진 인기를 실감했다.
임영응 유튜브 체널 실버버튼 언박싱 영상
임영웅은 “구독자가 10만명을 넘어서 실버버튼까지 받게 됐다”며 “현재 제가 확인했을 때 (구독자 수가) 37만인가 그랬던 것 같다. 항상 이렇게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팬들을 향한 감사도 잊지 않았다. 앞으로 구독자 100만이 되면 받는 골드버튼을 항한 포부도 밝혔다. 현재 구독자 수는 40만을 돌파 실버버튼 언박싱 영상 조회수는 60만이 되어 가고 있다.
필자가 볼때 지금의 구독자 증가 속도와 인기를 생각하면 100만명 돌파는 그냥 넘을 것 같다 역시 미스트롯 1등의 위엄과 클라스가 다른 것 같다.
그리고 지난 5월 22일 임영웅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임영웅 [알블랙샴푸 & 헤어에센스] 언박싱”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샴푸, 에센스 언박싱을 하고 있다.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