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현재 남친 달튼 고메즈와 악혼 소식을 전했다.
앞서 지난 3월 25일(현지시간) TMZ 등 해외 매체는 "아리아나 그란데가 고급 부동산 중개업자인 달튼 고메즈와 몇 달째 데이트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당시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집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앞서 아리아나 그란데는 몇달 전 한 가게에서 남성과 입맞추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 속 남성 역시 달튼 고메즈인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나이 1993년 6월 26일 (만 26세), 미국 로스앤젤레스 출신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는 열애설은 지난 2018년 코미디언 피트 데이비슨 이후로 처음이다.
이어서 TMZ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SNS를 통해 한 남성이 아리아나 그란데와 함께 집에 있으며, 이 남자가 아리아나 그란데 반려견에게 장난을 치는 모습도 SNS에 있다고 주장했다. TMZ는 아리아나 그란데 측근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수 개월 전부터 만남을 가져왔다고 덧붙였다. 또한 몇 달 전 아리아나 그란데가 한 펍에서 키스한 남성 역시 달튼 고메즈라고 보도했다. 추가된 보도에 따르면 미국 연예매체 TMZ는 아리아나 그란데가 새로운 남자친구와 코로나19로 인한 자가격리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리고 미국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의 부동산 중개업자 달튼 고메즈와의 약혼 소식을 발표했다고 AP통신 등이 2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영원히, 그보다 더"라는 문구와 함께 약혼자 연하로 알려진 달튼고메즈와 찍은 사진과 네 번째 손가락에 낀 반지 사진을 여러 장 올려 약혼 소식을 전했다. 그의 모친도 트위터에 글을 올려 고메즈를 가족의 일원으로 맞이하게 돼 기쁘다며 축하했다. Ariana Grande & Justin Bieber - Stuck with U 남친과 동반 출연 뮤직비디오 3분30초 부터 나옵니다. 이들의 관계는 구체적으로 알려진 것은 코로나19 셀프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기부 모금으로 지난 5월 아리아나 그란데가 저스틴 비버와 함께한 노래 ‘스턱 위드 유(Stuck with U)’를 발표하면서 알려졌다. 이 곡 뮤직비디오에서 저스틴비버 부부와 더블어 그란데와 약혼한 남친 고메즈는 노래 마지막 부분에서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이 공개됐다, 한편 아리아나 그란데는 앞서 2018년 코미디언 피트 데이비드슨과 약혼했으나 그해 말 파혼했다. 그동안 새 남자친구와 열애 사실을 공개한 후 얼굴을 자세히 알려주지 않았는데 이번에 약혼반지와 공개한 사진을 보니 미남의 부동산 중개업자 인듯 하다. 역시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그런 평범한 사람이 아난 것 같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두번째 약혼 이번엔 더 좋은 소식이 나오길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