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하늘이 뮤지컬 배우 이태은과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강하늘 측이 해당 사실을 부인했다.
5일 강하늘 소속사 티에이치컴퍼니 측은 "이태은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친한 동료사이일 뿐"이라고 입장을 밝혔다.앞서 이날 한 매체는 강하늘이 2살 연상 이태은과 2018년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최근 함께 여행을 떠났다고 보도했다.
이태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해 6월 “작년 7월 하늘이에게 의지하면서 아이디어 내고 씬 만들어가면서 바뀐 계절엔 권이랑 무대에서 호흡을 넘어 영혼을 교류하기까지 모두 11개월. 많이 배웠고 즐거웠고 고마웠다”라며 강하늘과 가수 조권(〃 오른쪽)과 함께 어깨동무를 하는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이태은과 열애설 보도에 대해 강하늘 측은 5일 "이태은과는 친한 동료 사이"라며 이렇게 밝혔다. 그리고 소속사 관계자는 "해당 여행도 강하늘과 이태은 둘이 간 것이 아닌, '신흥무관학교' 동료들과 함께 간 것"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2018년 군 복무 당시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무대에 올랐던 강하늘. 지난해 제대 후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으로 복귀한 그는 예능 ‘트래블러-아르헨티나’, 연극 ‘환상동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왔다. 강하늘은 현재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촬영 중이다 열애설이 난 강하늘보다 2살 연상인 여배우 이태은은 1987년생으로 올해나이 33세다 2012년 뮤지컬 ‘닥터 지바고’의 앙상브롤 데뷔했다. ‘그리스’ ‘두 도시 이야기’ ‘위키드’ ‘엘리자벳’ 등에서 활약했다. 이렇게 빠르게 적극 열애설 부인을 한 것을 보면 진짜 동료 사이 인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