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고준희 승마 탈색,화보촬영 비하인드 근황 공개

'고준희 GO!' 고준희의 엉뚱하고 털털한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눈길을 끈다.

여배우 고준희는 지난 13일 개인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를 통해 지난 1월 촬영했던 월간 패션지 '그라치아' 화보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고준희는 화보 촬영을 위해 푸껫을 찾았다. 바닷가에서 말과 함께하는 화보 콘셉트를 준비해야 했던 고준희는 촬영 전날 승마장을 찾아 말타기 과외를 받았다. 처음 말에 올라탄 고준희는 엉성한 자세로 승마를 이어가며 “내가 말을 꽤나 좀 타는 줄 알았는데, 나의 착각이었네 그게”라며 멋쩍어했다.

이후 숙소로 돌아온 고준희는 촬영을 위한 셀프 탈색을 준비했다. 스태프들과 힘을 합쳐 1차 탈색을 마친 고준희는 “머리 너무 얼룩졌어”, “무서워. 주황색 된 것 같아. 내가 생각한 색깔이 아니야”라며 울상을 지었다. 하지만 이내 예쁘게 됐다는 주변인들의 말을 듣고 방긋 웃으며 안심하는 등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영상 말미에는 촬영이 끝난 후 ‘엉뚱 캐릭터’로 돌아온 고준희의 모습이 담겼다. 뜨거운 푸껫 날씨에도 데님과 부츠로 스타일링하고 나타난 고준희는 “옷을 갖고 왔는데 입을 일이 별로 없더라. 절대 덥지 않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하지만 말과 다르게 이마에 송골송골 땀이 맺힌 고준희는 아무렇지 않은 척하며 “부츠를 신기에 딱 좋은 날씨다”라는 등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주었다

이처럼 배우 고준희는 스태프들과도 스스럼없이 지내며 티키타카를 발휘하는 등 유튜브 영상을 통해 털털하고 허당기 가득한 반전 매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013년 MBC우리 결혼했어요 고준희 승마도전기 영상

한편 고준희는 과거 2013년 우결 예능에서 정진운과 함께 승마에 도전한 경험이 있다. 결정한 뒤 먹이 주기, 빗질해주기 등을 하며 말과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고준희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열심히 근황을 올리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