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노민우 공식입장 일본 여배우 아야세 하루카와 열애설 부인 몸매 나이 학력 과거 우익 논란 총정리

 

가수 겸 배우 노민우가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하루카와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1일 노민우 소속사 엠제이드림시스 측은 "아야세 하루카와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노민우의 소속사 엠제이드림시스 관계자는 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전달 받은 사항이 없어 말씀 드릴 게 없다"며 "사생활 관련 부분은 확인이 안된다"고만 말했다.

아야세 하루카의 소속사도 해당 일본 매체에 노민우와의 관계를 "친구일 뿐 그 이상의 관계는 아니다"고 부인했다. 노민우의 소속사 대표도 이 매체에 "갑작스러운 일이라 굉장히 당황스러운데 사생활에 대한 건 직접 말씀드리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앞서 일본 매체 뉴스포스트세븐은 아야세 하루카와 노민우가 2년째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아야세 하루카와 노민우 공통 지인을 통해 만남을 가지게 됐고, 노민우가 2018년 전역 한 뒤 일본에서 활동을 하며 사랑을 키웠다고 밝혔다.

 

일본 여배우 아야세 하루카는 올해나이1985년 3월 24일 (만 35세)일본 히로시마 출신으로 학력은 데이쿄 대학교  중퇴다 드라마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백야행' '호타루의 빛' '루키즈' '진' '정령의 수호자', 영화 가슴배구단 '히어로' '호타루의 빛' '바닷마을 다이어리' 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동했다. 곽재용 감독이 연출한 '싸이보그 그녀' 홍보차 내한하기도 했다.

노민우는 올해나이 1986년생 만34살이다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1살 연상이다 노민우는 2004년 엑스재팬 요시키가 프로듀싱을 맡은 밴드 트랙스로 데뷔했다. 트랙스 탈퇴 후에는 배우로 변신했다. 드라마 '파스타'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신의 선물-14일' '검법남녀 시즌2', 영화 '명량' 등에서 활약했다. 그는 유창한 일본어를 바탕으로 2012년부터 꾸준히 일본에서 콘서트와 팬미팅 등을 개최하며 일본에서는 가수로 인기를 끌었다.

그리고 아야세 하루카는 글래머 몸매로도 잘 알려져 있다.열애설 이후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내에서는 우익 논란도 다시 퍼지고 있다. 아야세 하루카는 지난 2005년, 2010년에는 TBS 계열에서 제작된 우익 성향의 다큐멘터리에 연이어 출연한 바 있다. 또 그의 필모그래피 중 영화 '전국 자위대 1549, 드라마 '남극대륙'는 국내에서는 민감한 사안으로 여겨지는 일본의 과오를 미화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렇게 빠르게 친구사이라고 부인을 하는 것을 보면 그냥 진짜 외국인 여사친 남사친 인 듯하다. 두 소속사 해명이 비슷해 보이기도 하다. 일본이나 한국이나 열애설이 나면 일단 던지고 보는 낚시도 많은 것 같다 열애설이 나려면 사진이나 구체적인 무언가를 잡은 후 보도를 해도 늦지 않을 것 같다. 그리고 노민우가 과거 일본 활동을 했던 이력을 볼때 친한 일본 여자연예인 친구 하나쯤은 충분히 있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