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토픽

드웨인 존슨 확진,더락 나이 수입 결혼 부인 아내 두 딸 코로나 감염 당부 총정리

할리우드 배우 드웨인 존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가 현재 회복중이라고 밝히며 마스크 착용을 권고했다.

드웨인 존슨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리고 "나와 내 아내, 두 딸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격리 수칙을 지켜왔고 일도 그만뒀으나 지인으로부터 감염됐다"고 밝혔다.

그는 "(코로나19 확진은) 가족과 개인으로서 견뎌야 하는 가장 도전적이고 힘든 일 중 하나였다. 나의 우선순위는 항상 내 가족을 보호하는 것이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나만 걸렸던 것이기를 바랐지만, 가족 모두가 확진됐다. 아찔했는데 그래도 우리 가족들은 거의 나아가고 있다"며 "두 딸은 인후통이 며칠 가기도 했지만 이후 별다른 증상을 보이지 않았다"고 했다.

존슨은 "이번 일은 우리 가족과 내 자신이 인내해야 하는 가장 어려운 일"이라며 "과거에 끔찍한 부상을 겪고 극복한 적이 있지만 코로나19 양성 판정은 이와 완전히 다르다"고 전했다. 이어 "면역력을 높여라. 건강을 위해 헌신하고 마스크를 써라. 가족을 지켜라. 당신의 집이나 모임에 사람이 있는 것에 대해 엄격하라. 긍정적으로 생각해라. 그리고 네 동료를 보살펴라"라고 당부했다.

드웨인 존슨은 2006년 영화 '게임 플랜'을 촬영하던 중 작사가 겸 뮤지션 로렌 하시언(35세)을 만났다. 2015년 딸 자스민에 이어 딸 티아나를 얻었다. 앞서 드웨인 존슨은 전 부인 대니 가르시아 사이에서 딸 시몬을 두고 있어 딸 세 명을 가진 '딸 부자' 아빠다.

드웨인 존슨, 로렌 하시안 부부는 지난 18일(현지시간) 교제 12년 만에 2019년 8월 하와이에서 결혼을 하며 백년가약을 맺었다.

한편 드웨인 존슨은 올해나이 48세다 WWE프로레슬러 출신의 배우로 더 락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었다 그 후 헐리우드에 진출 영화 '분노의 질주:홉스&쇼', '샌 안드레아스', '쥬만지: 넥스트 레벨' 등에 출연하며 미국 최고의 흥행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할리우드서 가장 돈 많이 번 배우 1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2019년 6월부터 올 6월까지 약 8,750만 달러(한화 약 1,037억 원)의 출연료를 벌어들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