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휘순이 작년 3월 열애 인정 후 11월 행복한 결혼 발표 소감을 전했다.
개그맨 박휘순은 22일 공식입장을 통해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 때에 알린 결혼 소식임에도 많은 분이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 떨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다.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내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박휘순은 “예비신부는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다.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 친구로 인하여 나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됐다. 무엇보다 내 인생에 있어서 가장 친한 친구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다”라며 “살면서 때로는 힘든 순간이 오겠지만 지혜롭게 해결하고, 매 순간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하며 살아가겠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하는 결혼식인 만큼 조심스럽게 하나씩 천천히 잘 준비해 나가겠다”라고 다짐했다. 그리고 앞서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같은 날 박휘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먼저 개인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한 박휘순 여자친구는 "그동안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하고 걱정도 되셨을 것"이라며 "이제 그 걱정 덜어내도 된다. 제가 데려간다"고 전했다.
예비신랑 박휘순에 대해서는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깊다”라며 “나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계기를 공개했다.
한편 박휘순은 1977년생인 박휘순의 올해나이는 43세로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박휘순은 KBS2 '개그콘서트'에서 '패션 7080', '제3세계', '노량진 블루스', '2011 봉숭아학당', '대포동 예술극단', '꽃보다 남자', '가족같은', '나쁜 녀석들' 등 다수 코너에 출연했고 tvN '코미디 빅리그'에 진출하기도 했다.
'뜨거운 형제들', '추억이 빛나는 밤에', '오딘의 눈' 등을 진행했고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3에서 캐스터 역할을 맡았다. 박휘순은 드라마 '공부의 신', '드림하이 1', '신의', '최고의 사랑',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2', '감자별 2013QR3', 영화 '미녀는 괴로워', '무림여대생', '그 남자의 책 198쪽', '청담보살',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병행했다.
그리고 지난 3월에는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가 있음을 깜짝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앞서 박휘순은 지난 3월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공백기에 연애사업을 시작했다. 현재 연애중이다. 사랑은 교통사고 같았다. 갑작스럽게 내 인생에 다가와서 함께하고 있다"며 "일을 하다가 만났다. 나이 차이는 조금 많이 난다. 지금껏 연애했던 여성 분들 중 가장 나이 차이가 크다"고 열애 사실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개그우먼 김민경은 "박휘순 씨가 적극적으로 대시했다고 들었다. 실제로 봤는데 정말 뽀얀 미녀 상이다"고 전하기도 했다.
또한 동료 개그맨 윤형빈은 지난 9월 13일 방송된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형수님 댁에서 반대하신다. 아버님이 언짢아하시더라", "형수님이 연하인데 어리다"며 박휘순의 결혼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박휘순은 SNS를 통해 함께 찍은 사진 등을 공개하고 유튜브에 여자친구와 제주도 여행 영상과 달달한 럽스타그램을 이어왔다.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이벤트 광고 관련 기업에서 일하는 비연예인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박휘순은 목동 기획팀에 있는 여자친구와 함께 일을 하면서 만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열애 인정 6개월만에 결혼 발표 나이 차이는 숫자에 불과하는 것을 보여 준 두 사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