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첸 입대발표,자필편지 26일 현역 입대.."비공개로 조용히 입소"결혼 득녀 6개월만 군복무 공식입장

그룹 엑소의 첸이 오는 26일 입대 소식을 전했다.

EXO 엑소 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6일 "첸이 10월 26일 입대한다"며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같은 날 첸은 엑소 공식 커뮤니티 리슨에 자필 편지를 남겼다. 그는 "일교차가 심한 요즘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나요? 더운 날씨가 지나가 버리고 어느덧 따뜻한 가을이 되었네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서 첸은 "오늘 제가 이렇게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여러분께 10월 26일 군 입대 소식을 전하고자 글로 인사를 드리게 되었어요"라며 입대 소식을 직접 전했다.

마지막으로 “복무 기간 동안 여러분께 더 성장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몸도 마음도 건강히 의무를 다 하고 올테니 그동안 여러분께서도 지금처럼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으로 지내시길 바랄게요!!항상 감사드리고 사랑해요”라고 전했다. 그리고 엑소 멤버로는 시우민, 디오, 수호에 이어 이번에 군입대를 히게 된 첸이 네 번째 입대하게 된다.

한편 엑소 첸은 지난 2012년 그룹 엑소로 데뷔한 뒤 '으르렁' '중독' '러브샷'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솔로로도 활동 중이다. 지난 15일 신곡 '안녕'을 발표했다. 그런데 첸은 지난 1월13일 깜짝 결혼을 공식화했다. 당시 첸은 자필 손편지를 통해 "제게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다. 그러던 중 저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됐다"고 혼전 임신을알렸다. 그리고 결혼 소식 이후 3개월 만인 4월 득녀했다. 그리고 이번에 군입대 역시 깜짝 발표를 했다. 아무쪼록 무탈하게 군생활을 마치고 돌아오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