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스윙스가 배우 임보라와 결별을 인정했다.
래퍼 스윙스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와 교제했던 임보라와 결별에 대해 거의 반 년 동안 얘기가 나왔다”며 “그 부분에 대해서 언급하고 싶지 않아 지금까지 침묵했지만, 지내보니 끝맺음을 해야 한다고 판단해 알리게 됐다”고 임보라와 결별을 공식적으로 언급했다. 이어 “임보라와 저는 헤어진 사이가 맞다. 그리고 서로의 앞날을 계속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윙스는 저스트뮤직, 인디고뮤직의 수장이며 임보라는 뷰티 브랜드 및 유명 쇼핑몰 모델로 활약 중이다. 스윙스와 임보라는 지난 2017년 4월 연애를 인정,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애정을 과시해왔다. 2018년에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첫 만남, 애칭, 연애관 등을 이야기했다. 당시 커플은 "결혼에 대해 생각이 없다. 최근에 '평생 우리 연애하자'고 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또 3개월 전인 지난 3월만해도 임보라는 스윙스가 출연한 '두 시 탈출 컬투쇼' 방청객으로 깜짝 등장해 연예계 대표 커플임을 증명했다.그러나 지난 6월 스윙스와 임보라가 SNS에서 서로와 찍은 사진을 모두 삭제하면서 결별설이 흘러나왔다. 당시 스윙스 소속사 저스트뮤직은 “(결별설은) 개인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했다. 스윙스는 지난 16일 첫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9'에 참가자로 등장해 화제성을 독차지했고 임보라는 유튜브 뒷광고 관련해서 해명을 한 뒤 SNS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이번 스윙스의 결별 인정에 여자친구 임보라는 여전히 결별에 대해 입을 열지 않고 있다.
다음은 스윙스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윙스입니다. 저와 교제했던 임보라 씨와의 결별에 대해 거의 반년 동안 얘기가 나왔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선 언급을 하고 싶지 않아 지금까지 침묵했지만, 지내보니 끝맺음을 해야 한다고 판단되어 이렇게 알리게 됐습니다. 임보라 씨와 저는 헤어진 사이가 맞습니다. 그리고 서로의 앞날을 계속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남녀가 만나서 사귀기도 하고 헤어질수도 있다. 두사람이 결별한 이유는 알 수 없다. 이별의 아픔을 잘 극복하고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