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싸이콘서트 전액환불, 흠뻑쇼 인터파크 취소 방법과 이유

싸이콘서트 전액환불 “개인 이슈로 수수료 없이 가능”

 

가수 싸이의 브랜드 콘서트 ‘2019 싸이 흠뻑쇼’에 환불을 요구하는 취소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가수 싸이 측이 콘서트 ‘흠뻑쇼’ 티켓 전액 환불을 해주기로 했다. 싸이가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와 함께 해외 투자자들을 상대로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과 관련해서다.

 

19일, 20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2019 싸이 흠뻑쇼’는 회차당 2만명 가량 수용 가능하지만, 19일 오전 10시 기준 이틀가 각각 1500석 가량 예매 가능 티켓이 남아 있다. 베스트셀러 공연답게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던 공연인 만큼 취소표가 적지 않은 상황이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19일 "지난 주 공연까지는 예매 취소 수량이 그리 많진 않았는데 최근 보도(YG 해외성접대 혐의 관련 양현석 입건 보도) 이후 취소표가 증가한 것이 사실"이라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이 관계자는 "워낙 공연마다 매진되는 콘서트이다 보니 현재의 예매 취소 추이가 이례적인 상황인 건 맞다"며 "싸이 콘서트가 골수팬들뿐 아니라 대중의 사랑을 받는 공연이었던 만큼 부정적 이슈에 따른 취소 요청이 적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인터파크는 ‘2019 싸이 흠뻑쇼’는 아티스트 개인 이슈로 취소 수수료 없이 100%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고 안내했다. 티켓 취소는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에 전화해 아티스트 개인 이슈로 환불을 요청하면 된다. 티켓 배송 전이거나 현장 수령은 수수료 없이 100% 전액 환불 가능하다. 싸이의 흠뻑쇼는 매년 여름 매진이 될 정도로 인기 콘서트 중 하나였다.

<싸이 콘서트 흠뻑쇼 공연모습>

한편 가수 싸이는 최근 조 로우 관련 성접대 의혹에 휩싸이면서 콘서트 '흠뻑쇼'에 대한 관객들의 환불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그는 태풍 예보에 집중하며 팬들을 만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싸이는 1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작년 광주 '흠뻑쇼'가 떠오른다. 그때도 태풍의 영향권이었고, 다만 아닐 수도 있기에 열심히 준비를 했다. 다행히 아무 영향 없이 공연을 아름답게 마쳤던 기억이 있다"라고 적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