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허민 피해호소,소액 결제 사기 주의 당부 결혼 남편 투수 정인욱 딸 아들 인스타 근황 총정리

개그우먼 허민이 소액결제 사기를 당했다며 도움을 요청했다.

개그우먼 허민은 12월 28일 인스타그램에 "사기당한 것 같은데 주말에 다다다닥 이렇게 문자가 오더니 소액결제 한도 꽉꽉 채워 495,000원이 결제됐어요. 바로 통신사 가봤지만 결제 차단하는 건 말고 방법이 없고 혹시 경험하신 분들 계시나요?"라고 누리꾼들에게 도움을 호소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콘텐츠 이용료 결제가 완료됐다며 받은 문자메시지가 담겼고, 이에 대해 그는 "바로 통신사 가봤지만 결제 차단하는 거 말고 방법이 없고. 구글코리아, 엔씨소프트 둘 다 코로나로 고객센터가 운영 안 하고. 혹시 경험하신 분들 계시나요?"라고 덧붙였다. 본인이 결제하지 않았는데 약 50만 원이 결제된 상황에 허민이 많이 당황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허민은 올해나이 1986년 2월 11일생 만34세다. 삼성라이온즈 출신 투수 정인욱과 결혼한 허민은 4살 차이의 연상연하 부부로 지난 2017년 8월 임신 소식과 함께 결혼을 발표했고, 그해 12월 딸 아인양을 낳았다. 결혼식은 이듬해 12월 치렀다. 허민은 지난 9월 아들 단우군을 출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2008년 KBS 공채 개그맨 23기로 데뷔, KBS2 '개그콘서트', '스포츠매거진' 공연 '드립걸즈 시즌5' 등에 출연했다. 그리고 개그우먼 허민은 야구선수 정인욱과 결혼기념일을 축하했다. 허민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기념일 2주년인데, 아인이는 4살이라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생일 케이크 앞에서 딸과 함께 결혼 기념일을 축하하고 있는 허민, 정인욱 부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허민은 결혼 당시 찍은 웨딩 사진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허민은 "10주년엔 신혼여행 갔던 LA가기로 약속하며 조촐하지만 행복한"이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허민은 최근 19일 인스타그램에 "내 짝궁. 생일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며 남편에 대한애정을 보여주었다. 사진 속 허민과 정인욱은 마틸다와 레옹으로 변신해 바게트를 물고 있다.

허민은 사진을 공개하며 "대전 대구 장거리 부부가 되는 게 아직은 실감이 나지 않지만 나는 잘할 수 있을거야. 걱정 말고 누나 믿지?"라고 적었다 한편 정인욱은 삼성 라이온즈에서 방출됐지만 한화 입단테스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한화에 새 둥지를 틀었다.

필자도 이런 문자를 받아본 적이 있다 구글 유튜브 컨텐츠 20만원 결제를 했다면서 메세지가 왔었다 실제로 KT에 전화해 보니 소액 결제 된 기록이 없다면서 소액결제 차단을 권유했고 지금은 차단해 놓았다 아마 이런 문자는 피싱 수법에 일종인 듯 하다 저 문자메세지를 통해서 전화를 한다거나 링크를 클릭하는 순간 개인정보나 실제 이 금액이 빠져나갈 지도 모른다. 그냥 모르는 것은 클릭하지 않는게 상책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