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준수 음성판정,코로나 검사결과 음성 콘서트 취소 당분간 휴식 공식입장 총정리

가수 김준수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음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8일 "김준수가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이 나왔다"고 밝혔다. 앞서 김준수는 '2020 XIA 발라드 & 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에 참여한 오케스트라 단원의 지인이 지난 27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검사를 진행했다. 김준수는 밀접접촉자는 아니지만 당분간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김준수는 물론 오케스트라와 영상 스태프 등 지난 26일 현장에 있었던 스태프들이 선제적 차원에서 모두 검사를 받았으며, 27일 예정되어 있던 공연은 취소됐다.

한편 '2020 XIA 발라드&뮤지컬 위드 오케스트라'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의 매력을 담은 시그니처 연말 콘서트로, 올해는 코로나19의 확산세에 온라인으로 열렸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이 나왔다"라고 28일 밝혔다. 소속사 씨제스는 27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지를 올려 시아준수 연말 공연의 오케스트라 단원 중 접촉이 있었던 지인이 이날 오전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아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으며, 해당 공간을 폐쇄 조치하고 방역을 마쳤다고 알렸다.

이어 "공연장 내에서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관리했기에 감염이 없을 것으로 예상되나 선제적 예방 차원에서 오늘(27일) 오후 5시에 예정되었던 공연은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하여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모든 예매자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환불 조치에 대해 별도 안내 및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가수 김준수가 코로나 검사 결과 음성판정을 받아서 천만다행이다. 언제쯤이면 이런 콘서트나 가수들의 공연을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일까 코로나 백신이 나오긴 했지만 급조해서 만들어서 효과를 장담하기 어렵고 이젠 변종까지 등장했다 다시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의문이다. 내년엔 뭔가 기적이 발생해서 코로나를 박멸하는 방법이 꼭 나왔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