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빅죠 공식입장,320KG 지병으로 입원 근황 영상 다이어트 실패 요요현상 나이 현재 모습 총정리

힙합 듀오 홀라당 멤버 겸 BJ 빅죠 측이 건강상태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27일 유튜브 채널 엄상용은 건강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빅죠의 근황을 전했다. 앞서 11일 빅죠는 해당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체중이 320kg라고 밝힌 그는 “현재 심부전증과 당뇨를 앓고 있다. 또 산소 수치가 너무 낮아졌다”면서 “지금부터 한 달 정도만 치료받으면서 쉬고 오겠다”라고 말했다. 빅현배는 이와 관련해 “전화를 했다. 어머니가 받았다. 건강 상태가 우려했던 것보다 심한 상태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일반적으로 산소호흡기를 달아서 코로 호흡하지 않냐. 산소호흡기로는 산소공급량이 부족해서 목을 뚫은 상태”라고 밝혔다.이어 “목 쪽을 뚫어서 튜브를 연결해서 호흡을 하는 상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빅현배는 빅죠가 잠결에 튜브를 뺄 경우 큰 일로 이어질 수 있어 팔다리는 병상에 묶었다고 말했다. 또한 의식이 깨어 있는 게 더 고통스러우니 강제로 약을 투여한 상태인 것.빅현배는 “조금만 늦었어도. 손을 못 쓸 뻔 했다라고 하더라”고 이야기해 걱정을 더했다 .

한편 빅죠는 1978년 11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다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가수로 2008년 홀라당 1집 ‘스포트라이트’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데뷔 당시 키 186cm에 250kg 몸무게로 주목받은 그는 트레이너 숀리와 다이어트를 진행해 150kg 이상을 감량하기도 했지만, 이후 요요 현상을 겪은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락킨코리아 측은 29일 "빅죠가 원래 지병이 있었다. 현재병원에 입원해 치료 중"이라고 밝혔다.

빅3 빅죠형을 입원하기 전날 밤에 만나고 왔습니다...

빅3 오늘은 입원중이신 빅죠형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엄상용 유튜브

필자는 그동안 빅죠가 다이어트 감량을 성공해 잘 지내고 있는 줄 알았는데 근황을 보니 그게 아니였다.  최근 모습을 보면 충격적이다. 요요현상이 이렇게 무서운 거란 것을 다시한번 느끼게 된다 부디 건강을 잘 회복해 돌아오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