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커플’ 현빈과 손예진의 동반 광고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4일 필리핀 최대 통신사SMART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현빈과 손예진이 동반 출연한 광고를 공개했다. 현빈과 손예진이 열애를 인정 후 공개된 이번 영상에 국내외 팬들은 큰 관심을 보였다.
열애를 인정했던 배우 현빈(사진 왼쪽)과 손예진(사진 오른쪽)이 처음으로 동반으로 광고에 출연해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해 2월 종영한 tvN ‘사랑의 불시착’ 이후 공개 열애를 시작하며 국내 팬과 해외 팬들에게 큰 화제를 모은 바, 두 사람의 첫 광고 출연에 이목이 쏠린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현빈, 손예진은 모델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광고 뿐만 아니라 광고 촬영 뒷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 영상 등에서는 꿀 떨어지는 두 사람의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두 사람은 NG 후 서로를 바라보며 웃거나, 서로의 얼굴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설레는 모습으로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이어진 인터뷰 영상에서 손예진과 현빈은 필리핀어(타갈로그어)로 “환영합니다”라는 인사를 전하며 “이번 영상도 무척 즐겁게 촬영한 만큼 현장 분위기가 잘 전달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현빈 손예진 광고 영상 FULL
현빈 손예진 smart인터뷰 / 메이킹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 인정 후 이렇게 동반 광고를 국내도 아닌 필리핀에서 찍었다는 게 이례적이다. 공개 열애 후 더욱 당당하고 이쁜 사랑을 하고 있는 모습 발렌타인데이에 더욱 보기 좋은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