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가 SNS를 개설하자 마자, 50만 현재는 63만 팔로워를 기록했다.
송중기는 지난 14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 소속사 하이스토리디앤씨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똑똑! 초콜릿보다 더 달콤한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바로 송중기 배우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세상의 모든 행복은 하이랑"이라는 글과 함께 송중기의 공식 SNS 계정 개설 소식을 알렸다.
송중기의 SNS에는 환하게 웃고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송중기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개설 하루만에 50만 팔로워를 넘어서 눈길을 끈다. 역시 한류 톱스타는 다르다. 인스타그램 개설 하루만에 팔로워 47만이라니 현재는 그 숫자가 63만을 넘었다. 송중기의 글로벌한 인지도와 한류스타 파워를 입증했다.
이밖에도 송중기의 인스타그램에는 다양한 활동 사진이 3장 게재됐다.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영화 '승리호' 프로모션 일정과 화보 촬영을 대기 중인 모습 등이 담겼다 그리고 송중기는 곧바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맑은 하늘 아래에서 캐주얼한 운동복을 입은 채 무언가에 열중하는 모습이다. 뿐만 아니라 화보촬영 중인 듯한 송중기의 모습까지 함께 엿볼 수 있었다. 이처럼 송중기는 최근 드라마 영화 그리고 SNS 개설까지 많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https://www.instagram.com/hi_songjoongki/ 송중기 인스타그램 주소
한편 송중기는 오는 20일에는 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조금은 많이 늦은 것 같은 SNS의 개설이지만 어떤 다양한 소식과 앞으로 복귀하는 드라마 빈센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