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와 그룹 싸이퍼(Ciiper)가 김태희의 뮤비 출연 비하인드를 전했다.
싸이퍼 원은 15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슈피겐홀에서 진행된 데뷔 프레스 쇼케이스에서 데뷔곡 ‘안꿀려’ 뮤직비디오에 김태희가 특별출연한 이유에 대해 “김태희 선배가 출연해주셔서 더 잘 나오지 않았다 싶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태그는 “좋아하는 이성에게 자신을 어필하는 곡인만큼 아름다운 분이 나오시면 좋겠다 싶었다. 아름다운 여인하면 딱 떠오르는 분이지 않나”라고 덧붙였다.
비는 “‘안꿀려’는 한 여자에게 어필하고 그 옆에 누가 있든 안 꿀린다는 내용이 곡이다. 나에게 ‘멋진 여배우가 뮤직비디오에 나왔으면 좋겠다’고 부탁을 하더라. 내 옆에 멋진 여배우가 딱 한 분 계시지 않나. 천천히 곡을 들려드리고 싸이퍼를 보여드리면서 꾸준히 어필했다. 카메오 출연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MV] Ciipher(싸이퍼) _ I like you(안꿀려) 김태희는 뮤비 끝 부분에 나옵니다
힌편 월드스타 비가 제작한 아이돌 그룹으로 주목받은 싸이퍼는 ‘암호를 가진 가들’ 이라는 뜻을 담았다. 케이타, 태그, 원, 현빈, 탄, 도환, 휘 총 7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데뷔 앨범 ‘안꿀려’는 풋풋한 소년들의 사랑을 담은 앨범으로 앨범 전곡 멤버들이 작사, 작곡했다. 앨범은 좋아하는 여자에게 자신을 어필하는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곡 ‘안꿀려’를 비롯해 ‘모태솔로’ ‘Give me love’ ‘Fire’ ‘Fall in Love’ 등 5곡으로 채워졌다. 비의 아내 부인 배우 김태희가 순간의 카메오로 출연한 짧은 장면이라도 화제가 되는 것을 보면 신인 아이들 홍보 효과는 충분히 있는 듯 하다. 앞으로 비가 제작한 싸이퍼가 어떤 모습과 활동을 보여줄지 주목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