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최고기 열애 고백 영상 이쁜 사랑 중 전부인 유깻잎 "존중하고 응원해" 나이 이혼 딸 우이혼 출연 이력 총정리

반응형

유튜버 최고기는 30일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최고기 ENTJ'에 '형 이쁜 사랑 중이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해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그는“가장 중요한 거는 내가 연애를 하고 있다는 거다”라고 밝혔다. 이어 “방송에서 이야기를 하려고 했는데, 무턱대고 이야기하는 것보다 진지하게 밖에서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꺼냈다”라고 덧붙였다. 최고기는 “솔직하게 다 오픈하는 사람이라서, 이게 맞는 것 같아서 이야기를 했다. 솔잎이는 모르고 깻잎이는 알고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만난 지는 얼마 안 됐다. 굉장히 풋풋하고 아름답고 두근두근거리고 엄청 예쁜 연애를 하고 있다. 어떻게 일하고 방송하고 편집하고 쇼핑몰하고 연애까지 하는 게 판타스틱하고 놀랍기도 한데 공백기가 컸다”라며 “1년 조금 안 되게 공백기가 있었는데 어쩌다가 마주치고 만나다가 하다가 정도 생겨서 내가 먼저 사귀자고 했는데 5-6번 까이다가 사귀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혼하고 나서 굉장히 우울함과 사람들을 못 만나는 경우도 가끔 있었다. 그래도 나의 본모습을 꺼내고자 다른 사람들을 만나보고 했는데 결국에는 계속 우울하더라. 여자친구를 만나고 나서 나의 본모습을 찾은 것 같아서 기쁘다”라며 “그 친구를 만나고나서 뭔가 모르게 엔돌핀이 엄청 많이 돌고, 아침밥할 때도 춤추면서 하고 있다. 좋은 연애를 하고 있다는 증거겠지? 예쁜 사랑하겠다”라고 말했다.

유튜버 최고기가 열애를 공개한 가운데, 전처 유깻잎이 이를 응원해달라 당부했다. 유깻잎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최고기의 열애 공개 기사를 캡처해 올렸다. 유깻잎은 "저도 알고 있는 내용이다. 나쁘게만 바라보지 말아주시고 응원해달라"며 "영상 언급 전부터 저에게 이미 이야기해주셨던 부분이고 저도 존중하고 매우 응원한다"고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최고기 본명은 최범규나이는 1991년 10월 22일 31살 이며 전부인 아내 유깻잎의 본명은 유예린이며 개명 전 이름은 유정희다.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이며 이국적인 이목구비로 혼혈이라는 오해를 받지만 고향은 부산광역시다.아프리카TV BJ 출신 유튜버 최고기는 2016년 유깻잎과 결혼, 그해 11월 딸 솔잎을 품에 안았다. 최고기와 유깻잎은 결혼 생활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며 팬들의 지지를 받아왔지만, 지난해 결혼 5년 만에 이혼했다. 

형 이쁜 사랑 중이다❤ 최고기 열애 고백 영상

이혼 이후 최고기와 유깻잎은 지난 2월 종영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에 출연했다. 이혼 6개월 만에 출연한 두 사람은 재결합까지 고민하다 "부모로서 최선을 다하자"는 약속과 함께 시즌을 마무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