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친누나인 패션 인플루언서 정지우가 5월 결혼한다.
그녀는 지난달 개그맨 이휘재, 박미선, 그룹 비투비, (여자)아이들 등이 소속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멤버인 제이홉의 누나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보도에 따르면 정지우는 오는 5월 연상의 비연예인과 서울 모처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예쁜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로 결혼을 약속, 지난해부터 차근차근 결혼 준비를 해왔다.
그리고 웨딩화보를 촬영하는 모습과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모습 등을 공개하고 결혼을 예고했다. 최근 유튜브 계정에도 웨딩 촬영 스케치 로그를 올렸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지우는 오는 5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정지우는 지난해 사회관계망서비스(인스타그램) 계정에 "내년 9~10월쯤 가을의 신부가 될 것 같다"면서 예비신랑에 대해 "흔들림 없이 우직하게 서 있어준 사람"이라고 밝혔다.
또한 정지우는 지난해 한 화보 인터뷰를 통해 "예비 신랑은 다방면에서 나와 닮은 점이 많은 사람"이라며 "일에 대한 사랑과 독립적인 성향도 비슷해 결혼해도 지금과 비슷한 일상을 보내게 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당시 그는 "예비 신랑은 언제나 의지가 되는 사람이라 든든한 내 편이 더 늘어난 것 같아 힘이 된다"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JIWOO VLOG] 웨딩 촬영 스케치 로그 유튜브 영상
www.instagram.com/mejiwoo103/ 정지우 인스타그램주소
한편 장탄소년단 제이홉 친누나 정지우는 올해나이 31세다. 그녀의 유튜브 채널 '미지우'는 구독자가 171만 명에 달하는 등 연예인에 버금가는 인플루언서로 꼽힌다.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도 760만명에 달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그리고 패션 회사인 에이제이룩(AJLOOK), 인터넷 쇼핑몰 미지우(MEJIWOO) 등을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아이웨어 펀더멘탈의 대표이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