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권광진 결혼발표 인스타그램 공개 밴드 엔플라잉 출신 나이 과거 팬과 열애 논란 탈퇴 아프리카BJ 근황 총정리

밴드 엔플라잉 출신 권광진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어제(8일) 권광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준비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스스로 “예랑이”라고 표현하며 “결혼 준비하면서 한 번도 안 싸웠다”고 해시태그를 덧붙이이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군복을 입은 권광진이 예비 신부의 손을 잡고 바닷가에 서있는 모습이 담겼다.

앞서 권광진은 올해나이 29세로 2018년 12월 팬과의 교제와 성추행 의혹이 제기된 후 활동을 중단, 1주일 후 엔플라잉에서 탈퇴했다. 그는 팬과의 교제는 인정했지만 성추행 의혹에 대해서는 강력 부인했다. 그는 이듬해 4월 SNS에 해당 허위 글을 작성한 누리꾼의 사과문을 함께 공개하며 “허위사실로 인한 피해는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라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허위사실을 유포할 시 강경 대응하겠다고 강력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와 관련 당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 측은 "팬과의 교제 및 성추행 의혹 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판단했다. 공식적인 자리 외 개인적으로 팬과 교류가 있었다는 부분은 확인돼 이 부분은 멤버로서 적절하지 못한 행동으로 판단"이라 설명했다. 더불어 FNC 측은 권광진에게 팀의 '임의 탈퇴' 처분을 내리고 "명확히 사실관계가 밝혀질 때까지 권광진은 연예활동을 전면 중단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 전했다.

 

afreecaTV

BJ허배님의 방송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bjapi.afreecatv.com

https://www.instagram.com/healthy_kkj/ 인스타그램 주소

이후 팀을 탈퇴한 권광진은 이듬해 아프리카TV BJ로 전향, 1인 크리에이터로서 새출발을 선언했다. 그리고 같은해 9월, 해병대에 입대했으며 지난 4월 제대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