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존박이 결혼한다.
존박 소속사 뮤직팜은 8일 공식입장을 통해 "존박이 오는 6월 12일 1년간 목하 열애한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립니다"고 밝혔다. 뮤직팜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조심해야 하는 시기인 만큼 서울 모처에서 조용히 비공개 결혼식을 치를 예정입니다"라며 "아울러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를 배려해 결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또한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존박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고 덧붙였다. 이와함께 존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관련 자필편지를 공개,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
존박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SNS 손편지를 공개했다. “스물 세살에 어리버리한 모습으로 데뷔를 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2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고 말문을 열었다.
존박은 “팬분들의 응원과 사랑이 아니었다면 불가능한 일”이라며 “오랜 시간동안 저를 아껴주고, 함께해주신 팬분들께 가장 먼저 전하고 싶은 기쁜 소식이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존박은 “행복이라는 것을 알게해 준 사람과 미래를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며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고 소식을 직접 전했다.
존박은 예비 신부에 대해 “작년 이맘때쯤 알게 되어 저에게 많은 힘이 되어준 소중한 사람이다”고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겠지만 항상 애정어린 마음으로 응원해주셨던 것처럼 저의 새로운 시작도 축복해달라.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글을 마쳤다.
[MV] John Park(존박) _ Thought Of You(네 생각)
한편, 존박 본명은 존 앤드루 박 (John Andrew Park) 한국명은 박성규 출생 1988년 9월 13일 33세 고향은 일리노이 주 시카고 국적은 미국이다. 2010년 엠넷 '슈퍼스타K 시즌2'의 준우승 출신이다. 그는 2012년 미니 앨범 'Knock'을 발표하며 데뷔했다.이후 꾸준히 앨범을 발표하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어서와~ 냉면 브이로그는 처음이지? 역대급 조합, 기대해!
또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냉면을 좋아하고 보기와 달리 허당미 가득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그러나 최근 6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의 '진짜 미국식 영어' 코너에는 고정게스트 타일러와 함께 스페셜 게스트로 존박이 함께했다.
DJ 김영철이 최근 근황을 묻자 존박은 "아침 만들어먹는 재미에 빠졌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요리를 좋아하는데 특히 브런치 메뉴 전문"이라며 "혼자 먹을 때는 프렌치 오믈렛을 만들어 먹는다. 토스트도 하고 (집에) 누가 놀러 오면 에그베네딕트도 한다"고 밝혀 수준급 요리 실력을 짐작케 했다. 또한 '평양냉면 덕후'로 알려진 그에게 냉면도 만들어 먹는지 묻자 존박은 "냉면 요즘 자주 안 먹는다. 이제 밥이 좋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존박은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최근 출연한 라디오 방송에서는 밥이 좋다고 했지만 숨길 수 없는 여전한 냉면 사랑의 흔적을 보였다. 존박의 결혼 소식에 이적, 유재환, 신화 이민우, 정엽, 적재 등이 축하의 댓글을 달며 앞길을 응원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적을 태그하며 “피드를 보고 나도 모르게 발걸음을 돌린다”고 말했다. 여전한 냉면 사랑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함이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