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안효섭 기획사설립 오랜 인연의 매니저와 새 소속사 더 프레젠트 컴퍼니 공동 대표 새출발 총정리

반응형

배우 안효섭이 '더 프레젠트 컴퍼니(The present co.)'를 설립했다.

안효섭의 새 소속사 더 프레젠트 컴퍼니 측은 2일 "안효섭이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더 프레젠트 컴퍼니'는 안효섭과 데뷔 전부터 함께한 매니저가 공동 설립한 회사로 '지금을 사는 우리, 오늘을 만드는 즐거움'을 지향하고 있다고. 더 프레젠트 컴퍼니의 김민지 상무는 “‘선물처럼 주어진 지금을 살아가자’는 의미로 대중을 향한 즐거움과 열정을 함께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반응형

그리고 안효섭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재벌 3세 CEO 강태무 역을 맡아 매력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넷플릭스 세계 랭킹 2위에 등극하는 등 전 세계에서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켜 명불허전 믿고 보는 대세 배우임을 각인시켰다.

안효섭, 3세~28세까지 성장 과정

한편 안효섭은 올해나이 1995년생 28세다. 힉력은 국민대학교다. '퐁당퐁당 러브'로 데뷔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어비스', '낭만닥터 김사부2', '홍천기' 등 작품에 이어 SBS '사내맞선'까지. 다양한 작품 속에서 전혀 다른 비주얼을 선보이는 동시에 장르를 뛰어넘어 그만의 고유한 매력으로 날선 독주를 계속하는 안효섭은 넷플릭스의 '너의 시간 속으로'를 차기작으로 확정하며 또 한번의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