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서수연 아들공개,남편 이필모 나이 이담호 인스타 사진 모음

배우 이필모 아내 서수연이 아들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서수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꾹질 선수 이담호 #토끼모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곤히 잠들어 있는 이필모 서수연 부부 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배우 이필모의 아내 서수연이 아들 얼굴을 공개했다.

서수연은 1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우리 담호 자는 모습 보고만 있어도 시간이 후딱 가요. 고슴도치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곤히 잠든 이필모·서수연 부부의 아들 이담호 군의 모습이 담겼다.

또 12일 자신의 SNS에 “아 너무 귀여워서 혼났어요. 하품 중. 고슴도치맘. 해피 추석 보내세요”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은 이필모, 서수연의 아들 모습이 담겨 있다. 속싸개에 싸여 바구니에 담긴 채 하품을 하고 있는 평화로운 신생아의 모습이다.  배우 이필모의 아내인 서수연씨가 아들의 근황 사진을 공개했었다

그리고 배우 이필모 아내 서수연이 아들 담호가 떡뻥을 먹는 모습을 공개했다. 서수연은 2020년 2월 22일 자신의 SNS에 “떡뻥에 눈뜨다”라는 글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동영상 속에서 서수연은 아들 담호에게 떡뻥을 주고 있는 모습. 담호는 떡뻥을 오물오물 먹고 있는 모습으로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담호는 이필모, 서수연을 똑 닮아 큰 눈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올해 나이 46세 배우 이필모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서수연은 32세로 14살 연상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지난해 9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을 통해 인연을 맺어 지난 2월 결혼 웨딩마치를 울렸다. 두 사람은 지난달 득남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