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이야기Y'에서 스타 BJ의 실체를 폭로했다. 18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스타 BJ의 실체를 집중 조명했다. 18일 방송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몰락한 BJ 박 씨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졌다.
인터넷 개인방송 진행자로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는 BJ 박 씨. BJ 박 씨의 지인은 "BJ들 사이에서도 연예이었다. 말도 논리적이고 얼굴도 엄청 잘생겼으니까 부러워 하는 사람 많았다"며 "강남역 이런 데 가면 삶들이 연예인보다 많이 몰려서 움직일 수도 없었다"고 밝혔다. 하루 수입은 15억 원 정도였다고. 3년 전 회삿돈으로 1억 5천만 원어치를 선물한 20대 여성이 별풍선을 선물한 대상도 바로 BJ 박 씨였다.
그러나 20만 구독자를 보유한 그의 채널은 다른 사람에게 팔아 넘기고 잠적한 상태. BJ 박 씨의 전 여자친구는 "무차별적으로 저를 폭행했다"고 폭로했다.
그는 "맞다 보면 벽으로 몰리는데 숨이 안 쉬어지다 보니까 주저 앉는다. 얼굴에 물을 부었다"며 "얼굴도 막 때리니까 쳐다보지 않고 숨어있었는데 그때는 발로 너무 심하게 밟더라"라고 말했다. 전 여자친구는 갈비뼈 네 개가 부러지고 전치 8주 진단을 받았다.
한 제보자는 "제가 법무부에서 하는 사회봉사 명령을 200시간을 받고 하고 있는데 어떤 젊은 친구가 와서 농촌 일을 하는데 카메라를 들고 다니더라"라며 "혼잣말을 계속한다. 카메라가 꺼지면 표정이 변한다. 눈도 풀려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마약으로 걸렸다. 대마를 했다"며 "본인 외 7명 해서 유명 BJ들 대마 혐의로 입건 해서 검찰에서 조사 중이었는데 출석 요구를 했더니 검사할 거라고 생각을 안 하고 당일날 대마를 피고 갔다"고 밝혔다. BJ찬은 꽤 오래 전부터 마약에 손을 댔던 것으로 보인다. 측근은 “LSD, 대마초 등의 마약을 이름 대면 알만한 BJ들끼리 자주 해왔다. 특히 대마초에 완전히 중독돼 최근까지도 손을 댔다”고 말했다.
그가 사회봉사 명령을 받은 이유는 BJ 박 씨가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입건돼 징역 2년, 집행유예 3년, 사회봉사 200시간을 선고받았기 때문. 이로 인해 사회봉사를 하던 사이 전 여자친구에게 추가로 고소를 당했고, 이에 도망과 잠적을 선택한 것이다.
BJ 박 씨의 동생은 형에 대해 "정신에 문제가 있는 사람"이라며 "옛날에는 분노조절장애가 정말 심했다"고 말했다. 그는 새어머니에게 어린 시절 폭력 피해를 입었고, 이 때문에 정신적인 불안을 느끼고 있었다. 뿐만 아니라 BJ 박 씨는 도박에도 중독돼있었다. 인터넷 개인 방송으로 번 돈을 도박 자금으로 이용하고 있었고, 돈을 많이 벌면서도 도박으로 인해 팬들에게 돈을 빌리기도 했다.
이날 스타 BJ 박모씨의 전 여자친구는 "예를 들어 커플 간에 '너는 몇 명 사귀어봤어?' 물어볼 수 있지 않나. 그런 얘기를 하다가 '걔랑 잤어?'라고 묻길래 '아니야 안 잤어'라고 했더니 '거짓말 하지마'라고 하더라. 그래서 '아 됐어 그냥 갈래' 했더니 바로 조그만 칼 갖고 오더니 갖다 대더라. '말하라고!' 이러면서 막 소리를 질렀다. 진짜 찌를 것 같아서 너무 무서웠다. 하지 말라고 소리 질렀는데 이미 피가 나고 있었다"며 눈물을 보였다.
이어 "걔(BJ)는 한 번도 벌을 받은 적이 없다. 나아진 줄 알았는데 그렇게까지 심해진 줄은 몰랐다"며 "다음 사람을 만나면 걔는 진짜 죽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고 털어놨다. 이 사건으로 고소를 당한 BJ 박 씨는 영장실질심사 전날에도 방송을 켰다. 해당 방송에서 영장실질심사를 받아야 하는데 너무 무섭다는 말을 하고, BJ 박 씨는 잠적했다.
'궁금한 이야기Y' 방송 말미에는 "일단 지금 있는 데서 나와 자수하세요"라는 제작진의 메시지가 등장했다. 방송 후 일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야기의 주인공이 BJ찬이라고 하는데 필자는 처음 듣는다. 그리고 방송에 나온 BJ찬 측근 따르면 찬은 한때 아프리카 BJ계에서 최정상급으로 통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하루 최대 수입이 무려 15억까지 벌었다고 한다.
하루 수입 15억이라니 놀랍고 엄청나다. 저렇게 벌면 세상이 다 우습게 보이고 내 세상 같은건가 그렇지만 역시 돈을 쉽게 벌면 저렇게 쉽게 도박으로 탕진하고 마약까지 빠지는 타락의 길로 빠지는건지 필자는 저렇게 돈을 벌면 저렇게 살지 않겠다. 이해불가다 그리고 여자친구 생명 위협까지하고 정말 무섭다 오죽하면 전 여친이 참다 참다 방송에 폭로를 했을까 이미 전국 방송까지 나와버렸다.
방송 후 네티즌들은 벌써 그 BJ박씨가 누군지 궁금해하고 찾아버렸다. 대단한 네티즌 수사대 그리고 프로그램이 밤에 실검 상위권에 올랐다 현재 공개수배 중이라는 BJ 찬이 진짜 그러다 나중에 잡히면 죄만 더 커진다.도피자금으로 얼마나 버틸지는 모르지만 평생 도망자로 살 것인지 여친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궁금한 이야기 제작진 메세지 처럼 자수해서 광명 찾자 숨어 버린다고 해결 될 문제가 아니다. 벌써 나온 죄목만 해도 여친 폭행 상해 상습 도박에 마약까지 전부 다 가벼운 건 없고 강력범죄다. 거기다 집행유예 기간에 사고를 치고 폭행 고소건이 생겼으니 잡히면 가중처벌로 빼박이다. 왜 잠적했는지 알겠다. 그렇다고 해도 형량이라도 줄이려면 나타나는게 신상에 더 좋을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