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풍 접촉사고,이탈리아 신혼여행 사고 차량 모습 공개

웹툰작가 김풍이 이탈리아 신혼여행 중 접촉사고를 당했다고 알려 걱정을 샀다.

김풍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테라에서 사고남. 골목에서 나오다가 들이받힘”이라며 사고를 알리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김풍은 사고가 난 상대측 운전자를 비롯해 현지 경찰들과 의사소통이 어려워 곤란했지만 묵었던 호텔 직원이 도와줘서 무사히 사고 처리를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탈리아는 한번 사고 나면 2-3시간 계속 뭐 물어보고 조서 쓰고 행정절차가 복잡함. 그걸 끝까지 함께하며 다 해결해주심. 심지어 렌터카 업체에 연락해서 상황 다 설명하고 택시도 잡아주시고...천사가 인간의 형상을 하면 파스칼님처럼 생겼겠구나 했음”이라고 털어놨다.

더불어 “우리 부부는 앞으로 파스칼님을 신으로 모시고 매일 마테라 쪽을 향해 세 번 절을 올리기로 다짐했음”이라며 “앞으로 태어날 자손들에게 이 전설을 대대로 전승할거임. 아무튼 아내는 조서 쓰는 동안 나는 이것도 기념인 듯 하여 사진촬영 찰칵”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풍은 지난 10월27일 9세 연하 여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행복한 신혼여행 중에 교통 사고라니 많이 놀랐을 듯 하다. 사고 차량의 부서진 상태를 보면 다행히 큰 사고가 아나라서 다행이다.  남은 여행 무사히 즐겁게 잘 다녀오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