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상미 임신,5개월차 내년 4월 출산예정 엄마된다 태교 전념 공식입장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미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4일 이상미의 소속사 더블브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상미가 임신 20주에 접어들었다. 내년 4월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현재 이상미는 임신 20주에 접어들며 내년 4월 출산 예정이다. 이상미는 “넘치게 과분한 사랑과 축하 속에 결혼식을 잘 마쳤으며 건강 상태는 매우 양호하고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항상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상미는 2016년 대구의 한 스포츠센터에서 신랑을 만나 3년 교제한 4세 연하의 연하의 무역회사 회사원과 지난달 23일 대구 시내의 모처에서 결혼했다. 결혼식은 스몰 웨딩 형식으로 진행 되었다고 한다

이상미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결혼 소감을 밝히며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건 전부 당신이 만들어 준 것”이라며 “고맙고 같이 잘 해보자”라고 예비신랑에게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남편의 성실성과 이해심, 착한 성품에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상미는 결혼식을 마치고 베트남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결혼한 지 2주도 되지 않아 전해진 빠른 이상미의 임신 5개월 소식. 이상미는 최근 진행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녹화에서 임신 사실을 고백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의 임신 고백은 오늘밤 방송된다. 

그리고 이상미는 최근 더블브이엔터테인먼트와 계약 후 TV조선 ‘모란봉클럽’, 팟캐스트 ‘매불쇼’ 등 방송에 복귀해 화제가 됐다. 이상미는 2005년 대학가요제에서 ‘잘부탁드립니다’로 대상을 받으며 방송에 데뷔해 예능프로그램과 라디오DJ로 왕성한 활동을하다 요가강사로 진로를 변경하여 현재 방송과 요가 두가지 일에 모두 열심히 활동 중인 것으로 근황이 알려졌다.

필자가 보기에 결혼 소식을 전한지 2주 만에 임신 20주 5개월 이면 아마도 졀혼전에 이미 속도위반 임신을 하고 있었던 것 같다. 뭐 두사람은 이미 사랑하는 사이이고 결혼도 했고 정식 부부가 되었다 결혼전에 먼저 임신을 한 것이 요즘 같은 세상에 문제 될게 없을 것 같다. 응원하고 축복해 주었으면 좋겠다 필자도 사랑의 결실인 임신소식을 축하드리며 건강하고 이쁜아이 출산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