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수현과 위워크코리아 전 대표 차민근 예비부부가 결혼을 일주일도 채 남기지 않고 행복한 커플샷을 공개했다.
모델 이현이는 지난 9일 자신의 SNS에 “15년지기 우리. 정말 좋은 사람 만나서 둘이 함께 큰 발걸음 내딛는 걸 진심으로 축하해. 너무 소중한 우리 수현이. 행복하자”라는 글과 사진들을 게재했다.
특히 공개된 사진에는 결혼 축하 파티에 참석한 예비 신랑 차민근과 수현의 다정한 모습이 담겼는데, 결혼을 앞두고 설렘이 가득 묻어난 두 사람의 환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15년 지기 우리. 정말 좋은 사람 만나서 둘이 함께 큰 발걸음 내딛는 걸 진심으로 축하해. 너무 소중한 우리 수현이. 행복하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공개했다.
이어서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차민근과 함께 각자의 이름이 적힌 풍선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행복한 미소를 짓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두 사람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또 수현의 왼쪽 약지에 끼워진 결혼반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우 수현이 프러포즈 현장을 공개했다. 수현은 지난 10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ife love happiness”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예비신랑 차민근 앞에서 얼굴을 가린 채 웃고 있는 모습이다. 뒤로 보이는 ‘Marry me’라는 단어가 눈길을 끈다.
또 지난 12월수현은 6일 인스타그램에 “dress shopping. The wedding countdown begins(드레스 쇼핑. 결혼 카운트 다운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수현이 드레스를 입어보기 전 즐거워하는 모습이 담겼다. 커튼을 몸에 두르고 환하게 웃고있는 모습이 사랑스럽다. 핑클의 성유리는 수현의 웨딩드레스 사진을 보고 “아이고 예뻐라”라면서 수현의 결혼을 미리 축하했다.
그리고 예비남편 차민근은 10월 25일 위워크 한국 대표 자리에서 사임했다. 차민근은 지금까지 내가 내린 결정 중 가장 힘든 결정이었지만, 나는 내 인생의 다음 장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흥분된다”고 소감을 적었다. 또한 차민근은 “여러분의 도움과 지원, 우정에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배우 수현과 차민근은 209년 12월1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했다. 차민근은 수현보다 4살 연상이며, 위워크코리아 대표를 맡고 있다. 수현은 올 봄부터 연인 사이로 사랑을 키우고 있던 차민근(매튜 샴파인, 37) 위워크 전 대표와 오는 14일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2년전 지인의 소개로 알고 지내다, 올해 초 미래를 기약하는 진지한 관계로 발전했다.
배우 수현이 결혼 후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며, 신혼여행에서의 근황을 공개했다. 수현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ona coffe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hawaiianchristmas”라는 해시태그로 하와이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것을 알렸다. 사진 속 수현은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에 노란색의 비키니를 입었다.
그리고 2020년 1월27일 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해, 생일”이라는 글과 함께 생일 파티를 찍은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수현은 생일의 주인공임을 나타내는 모자를 쓰고 풍선을 흔들며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다. 그는 또 생일 파티를 위한 특대형 피자 6판을 줄지어 놓고 마음껏 피자를 즐기고 있다.
한편 배우 수현은 1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ornings with dubu"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수현은 편안한 옷차림으로 반려견을 안고 있다. 그는 긴 생머리로 청순함을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