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일 방송된 tvN ‘연말엔 tvN-박나래 쇼’에서는 국민들의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는 박나래의 모습이 담겼다.
니라 방송에서 MC 김지민과 홍현희가 국민들이 박나래에게 궁금해하는 연 수입에 대해 질문을 했고 홍현희는 “한남동에 집이 있지 않냐. 게다가 한강뷰다. 대충 예상이 간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나래는 다소 민감할 수 있는 연수입 질문에 대해 “내가 소속된 JDB 엔터테인먼트가 최근 성산동 신사옥으로 옮겼다”고 밝혔다. 김지민은 “소속사에 물어보니까 나는 엘리베이터 정도, 박나래 씨가 건물을 세웠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신사옥 4층까지 내가 지었다”고 자랑해 좌중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방청객을 향해 “여러분 나갈 때 빈손으로 보내지 않겠다. 현금이라도 드리겠다”고 선언해 큰 박수를 받았다.
필자는 박나래 소속사 신사옥 건물 사진을 찾고 싶었지만 없었다 5장의 의미는 아마 큰걸로 5장이지 않을까 싶다 박나래의 정확한 연수입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그동안 노력의 결과로 박나래가 활동한 것을 생각하면 그 정도는 충분히 벌고 신사옥 4층 올릴만 한 것 같다. 그리고 박나래가 살고 있는 한남동 아파트 유엔빌리지는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살고 있다 나혼자 산다에 나온 이웃 사촌으로는 여배우 정려원이 있다 평수나 집에 따라 다르지만 30~50억 사이로 일려져 있다. 박나래는 현재 한남동 아파트을 산건 아니고 전세라고 한다 하지만 전세도 9억이 넘는다고 한다. 박나래의 자신감 있는 모습 보기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