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송혜교 입국 모습 영상 모델 신현지 투샷 15살 차이 우정 이탈리아 밀라노 웨이브헤어,사자머리,슈즈 화보 인스타 공개

배우 송혜교의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혜교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 사진 여러 장을 올려, 미모를 과시했다. 특히 송혜교의 굵은 펌 헤어 스타일이 눈길을 확 사로잡는다. 이른바 미스코리아 사자 머리 스타일. 풍성한 헤어 스타일이 그의 고급미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고 있다.

한편 배우 송혜교가 슈즈 브랜드 화보에서 여신 미모를 자랑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2020 봄시즌을 맞아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SUE LIBRE’ 캠페인을 14일 공개했다.

봄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슈즈들은 다채로운 컬러와 플라워 모티브가 특징. 특히 이번 화보에서 송혜교는 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느낌으로 슈콤마보니 슈즈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투명하면서도 우아한 송혜교의 이미지가 더해지며 봄의 싱그러움을 극대화한 것 이라고 한다.

송혜교는 글로우, 리브레, 푸에고, 레이시 스니커즈에서 피에스타 펌프스 등 봄 신상들을 소화하며 역대급 미모를 뽐냈다. 청원피스에서 흰 블라우스에 스커트, 블루 오버롤스 등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길게 자란 롱웨이브 헤어로 여신미를 더했다. 살짝 살짝 드러난 각선미가 눈부시다. 역시 여배우는 다른 것 같다 일명 사자머리도  슈즈도  완벽 소화 하는 모습 감탄이다

그리고 여배우 송혜교가 해외 패션쇼서 우월한 미모를 자랑했다. 송혜교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위크서 열린 한 브랜드 패션쇼에 참석한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배우 송혜교는 블랙원피스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송혜교는 짙은 립 컬러와 고혹적 눈빛으로 우아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근데 이탈리아도 지금 코로나 막 퍼지고 있던데 한국 여자연예인들 이탈리아 패션쇼 일정으로 많이 갔는데 무사히 귀국하길 바란다

 

또한 배우 송혜교와 모델 신현지가 15세 나이 차를 뛰어넘는 우정을 과시했다.신현지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제까지 아름다울 거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송혜교와 신현지는 얼굴을 가까이 한 채로 장난기 있는 표정을 짓거나 환한 미소를 보이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신현지는 송혜교가 찍어준 사진도 올리며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다.

송혜교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애정 가득한 댓글을 남긴 신현지에게 "사랑해"라고 답글을 남기는 등 각별한 사이임을 드러냈다. 1981년생인 송혜교와 1996년생인 신현지의 15세 나이 차를 뛰어넘는 우정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송혜교 입국영상

한편 송혜교가 오랜만에 국내 취재진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송혜교는 2월 27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검은색 모자와 얼굴을 모두 가린 마스크, 회색 머플러로 중무장 했지만 아우라는 숨길 수 없다.

국내 취재진의 카메라에 모습이 담긴 건 지난해 7월 송중기와 이혼 이후로는 처음이다. 지난 22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된 한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 참석한 송혜교는 올블랙 패션을 선택, 평소의 사랑스러운 이미지 아닌 시크한 아름다움을 드러내 외신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