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상혁 이혼 심경 아내 송다예와 1년만에 파경 나이 총정리

클릭비 출신 김상혁과 쇼핑몰 CEO 송다예 부부가 파경을 맞았다.

김상혁은 지난해 2월 6세 연하의 쇼핑몰 CEO 송다예와의 결혼을 발표해 화제가 됐다. 당시 송다예가 얼짱 출신이라는 게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결혼은 더욱 관심을 모았다. 김상혁과 송다예는 결혼 후에는 각자 SNS를 통해 '럽스타그램'을 이어가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자랑했다. 또한 각종 라디오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러브 스토리를 공개하며 애정을 과시하는 등 서로에 대한 사랑을 숨기지 않았다.

하지만 두 사람은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약 1년여 만에 파경을 맞았다. SNS에서는 일찌감치 서로의 흔적을 지웠다. 지난 2월에는 함께 찍은 사진을 삭제하고 팔로우도 끊었다. 현재 송다예는 SNS 계정도 비공개로 전환했다.

 

그리고 그룹 클릭비 출신의 김상혁이 송다예와의 이혼 심경을 밝혔다. 김상혁은 7일 자신의 SNS에 "부족한 두 사람이 만나, 잘 살아보려고 애썼습니다.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잘 살았어야 하는데, 행복한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며 "다 저의 불찰인 것만 같습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잘해준 거보다 못해준 게 많은 거 같아 마음이 많이 무겁습니다"며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하고 힘드네요"라고 덧붙였다.

김상혁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두 사람 모두 이혼 절차가 원만히 진행되길 원하고 있는 만큼, 언론을 통해 사생활에 대한 부분은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 또한 추측성 루머와 자극적인 보도 역시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상혁은 올해나이 1983년 5월 7일 (만 36세)다.  전부인 송다예는 김상혁보다 6살 연하로 알려져있다 행복하게 잘 살면  좋겠지만 결과적으로 이혼한 두사람 사유는 두 사람만 알 것이다 비난이나 추측은 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