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크리에이터 박서아가 결별했다.
박서아의 소속사 SNL ENM은 10일 공식입장을 통해 “박서아와 연인 사이였던 피트니스 모델 박영호가 서로 다른 길을 가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박서아는 “그동안 우리들을 응원해 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서로 응원하는 좋은 관계로 남기로 했고, 여전히 친구로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브레이브 걸스 출신 BJ박서아는 작년 10월 자신의 SNS를 통해 박영호와 열애 중이라고 털어놨다. 박서아는 자신의 SNS에 "약속 지켰다. 내 포켓 친구들"이라는 글과 함께 박영호와 찍은 커플 사진을 게재했다. 서로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는 사진을 올리며'럽스타그램'이라고 부러워 했었다.
박영호도 역시 같은 날 똑같은 사진을 게재하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두 사람은 SNS에 럽스타그램을 이어갔다. 한편 박서아와 박영호는 개그맨 최군이 진행하는 '최군TV'의 아바타 소개팅으로 처음 만났다. 첫 만남부터 달달했던 두 사람은 결국 열애에 골인하게 됐다. 그러나 열애 7개월 만에 결별 소식이 들려왔다.
박서아는 지난 5일 유튜브를 통해 "요즘 나이를 먹었다고 굳이 결혼을 해야 하는 건 아닌 것 같다"라며 "잘 만나다가도 결혼을 안 하게 되면 어쩔 수 없는 것 같다"라고 자신의 신념을 밝힌 바 있다.
박서아 나이는 1988년 3월 20일 (만 32세) 데뷔는 2011년 브레이브걸스 싱글 앨범 'Brave girls : the Difference'다 학력은 명지대학교 행정학과 학사다. 키는 170CM 혈액형은 A형이다. 남친 박영호는 피트니스 모델 겸 트레이너로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의 운동을 도와주며 알려졌다.
박서아는 지난 1월 유튜브 채널 '박서아tv'를 개설하고 여러 콘텐츠를 담은 영상을 게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10일 현재 박서아tv의 구독자는 약 52만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