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클라라 복귀,중화TV '차이나피디아' MC 도전 결혼 남편 나이 인스타 근황 총정리

섹시 연예인의 아이콘 클라라가 복귀 소식을 알렸다

배우 겸 방송인 클라라는 중화TV '차이나피디아' MC로 방송에 복귀한다. 중화TV가 새로운 인문 교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는 7월 26일 일요일 밤 11시에 중국 지식 백과 토크 예능 '차이나피디아'가 첫 방송된다.

클라라는 방송인 한석준, 칼럼니스트 이독실과 함께 방송을 진행하게 된다.'차이나피디아'는 중국 지식 백과 토크 예능으로 진짜 중국을 이해하기 위해 MC와 패널들이 인문, 경제, 역사 등 다채로운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차이나피디아'는 피상적으로만 알던 중국이 아닌 진짜 중국을 이해하기 위해, 중국을 누구보다 잘 아는 MC들과 패널들이 인문, 경제, 역사 등 다채로운 주제로 이야기 나눈다.

'차이나피디아'는 여타 예능과 달리 매 회차 중국의 한 성만을 집중적으로 탐구할 계획. 인구, 면적, 경제력 등 사실상 한 국가나 다름없는 각 성들의 특징과 매력들이 매 회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지난해 '차이나히코노미'에 이어 인민망과의 공동제작을 통해 더 정확한 중국 관련 정보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지난주 진행된 ‘차이나피디아’ 포스터 촬영에서는 중국 유학파 한석준 아나운서와 중국 활동을 해왔던 클라라가 중국에서의 경험담을 이야기 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중화TV와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 온 한석준 아나운서와 오랜만에 국내 방송에 복귀한 클라라는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고 한다.

한편  클라라는 26일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클라라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청 큰 커피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클라라는 카페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는 모습이다. 클라라는 23일 오후 자신의 SNS에 "#거울닦기챌린지 #WipeItDownChallenge"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동영상 한 개를 올렸다.

화장기 없는 얼굴에 안경을 쓴 클라라는 이전과 다른 내추럴 청순 매력을 풍겼다. 반면 거울을 닦자 나타난 그는 레드 드레스로 섹시한 자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밖에도 꾸준히 인스타에 사진을 올리며 결혼 이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 근황을 전했다.

그리고 올해나이 34살인 클라라는 지난해 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2살 연상의 사업가 사무엘 황과 결혼식을 올렸다. 클라라가  오랜만에 복귀한다는 뉴스에 여러가지 시선이 있었지만 여전히  많은 관심과 이슈가 되고 있다. 앞으로 이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또 다른 방송이나 연기 등도 보여 줄 수 있을지 주목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