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임영웅 모델발탁,이유 경동나비엔 온수 매트 '나비엔 메이트'와 이미지 잘 밎아

가수 임영웅이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새 모델로 발탁됐다.

임영웅은 15일부터 '나비엔 메이트' 광고 모델로 나선다. 경동나비엔은 "항상 바르고 이타적인 태도의 임영웅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신규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 경동나비엔과 임영웅이 함께 할 다양한 활동에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항상 바르고 이타적인 태도의 임영웅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신규 모델로 선발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경동나비엔은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의 신규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하며, 중장년층부터 젊은 세대까지 아우르는 소비자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꾸준히 기부와 선행을 실천하는 따뜻한 남자 임영웅과 손잡고 이번 시즌 나비엔 메이트 온수매트 홍보를 본격화한다. 임영웅이 출연한 광고는 추후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경동나비엔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임영웅 굿즈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