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류효영 활동명변경 배우 정우연 나이 몸매 쌍둥이 자매 동생 류화영 새 프로필 기부 근황

배우 류효영이 정우연으로 새롭게 시작한다.

빅픽처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배우 정우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류효영(정우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빅픽처엔터테인먼트는 김지훈, 최윤소, 구원, 김바다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들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빅픽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정우연과 함께 하게되어 기쁘다"면서 "정우연의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우연은 "마음이 잘 맞는 회사를 만나 활동명도 바꾸며 새롭게 시작하게 되어 저에게는 큰 행운인 것 같습니다"라며 "앞으로의 기대가 크고 회사 식구들과 함께 무럭무럭 성장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류효영(정우연)은 쌍뚱이 자매 티아라 출신 배우 동생 류화영이 있다. 최근 8일 류화영은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의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한국소아마비협회 및 노인요양시설인 워커힐실버타운에 마스크 총 2만 장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다는 류화영 본인의 뜻에 따라 진행됐다. 류화영이 기부한 마스크 2만 장은 소아마비협회와 워커힐실버타운을 통해 코로나19 취약계층인 소아마비 환우들과 요양병원에서 입원치료 중인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류효영(정우연)은 1993년 4월 22일 생으로 올해나이 28세디. 학력은 숭일고등학교 졸업이다. 2010년 제80회 춘향선발대회 진을 수상한 류효영(정우연)은 2010년  혼성그룹 남녀공학 EP 앨범 'Too Late' 로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다. 같은 해 KBS2 드라마 ‘정글피쉬2’를 통해 배우로 데뷔, MBC '최고의 사랑', KBS2 '학교 2013', JTBC '12년만의 재회 : 달래 된, 장국' tvN '가족의 비밀', MBC '황금주머니', TV 조선 '대군 - 사랑을 그리다' 등을 통해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였다. 그리고 류효영(정우연)은 평소 인스타그램과 시상식에서 글래머 명품 몸매를 자랑했다. 필자도 앞으로의 새로운 활동명 배우 정우연의 모습을 기대해 본다.

그리고 배우 류화영이 프로필 화보를 통해 한층 깊고 성숙해진 분위기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11월 6일 류화영의 물오른 비주얼과 청순부터 고혹미까지 그녀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새 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