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유성은과 그룹 긱스의 루이(본명 황문섭)가 열애 중이다.
음악 작업 관계자에 따르면 루이와 유성은은 지난 2012년 곡 작업을 계기로 알고 지내다가 2년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 그 리고 14일 루이의 소속사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는 언론보도를 통해 "유성은과 루이가 2년째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전했다.
지난 13일 루이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유성은과 함께 찍은 커플 셀카와 커플링을 맞춘 사진을 게재하며 당당히 열애 사실을 밝혔다. 유성은 또한 루이의 계정을 태그하며 공개적으로 열애 중임을 암시했다.
앞서 가수 유성은은 폭설에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 유성은은 지난 1월 8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눈 많이 왔다 도로는 위험하지만 눈 밟는 느낌은 뽀득 뽀득에 쎈 뽀득 #의식의 흐름 #넘어지는 거 아니고 일어나는 중임 #다리 네 개 달린 괴생명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공개된 영상 속 유성은은 눈을 밟으며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누워서 눈을 만끽하는 모습에 덩달아 행복해진다.
한편 루이는 1990년 생으로 올해나이 31세다. 유성은은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1살 연상연하다. 유성은은 지난 2012년 엠넷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2013년 미니앨범 '비 오케이(Be OK)'로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데뷔해 앨범과 OST 등으로 활발히 활동해왔다.
루이는 지난 2011년 릴보이와 함께 긱스로 EP 앨범 '오피셜리 미싱 유(Officially Missing You)'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지난해 11월에는 MBC 음악 예능 '복면가왕'에 출연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루이의 솔로 앨범 '영감'의 수록곡 '이 시간에'와 2016년 디지털 싱글 '날개'로 등을 함께 음악 작업을 했다. 이제부터 공개 커플이 된 유성은과 루이 앞으로도 쭉 이쁜 사랑 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