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한이진 결혼 소감 인터뷰 배우 진구 사회 부인 아내 미모의 회사원 열애 8개월만에 품절남 나이 학력 웨딩화보 총정리

배우 한이진(본명 한성용)이 결혼한다.

한이진은 16일 오후 12시 30분 서울 서초구의 한 예식장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한이진은 지난해 6월 예비신부를 만나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한이진은 SNS에 자신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그는 결혼식을 하루 앞두고 15일 동아닷컴에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며 짤막한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이진은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일반 회사원”이라며 “지난해 6월 배우 진구 형과의 식사자리에서 우연히 만났다. 짧은 연애 끝에 결혼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축복해 주셔서 감사하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전했다. 열애 8개월 만에 품절남이 된 한이진. 그는 SNS를 통해서도 결혼을 발표하며 “이번 주 토요일에 결혼한다. 한 분 한 분 직접 뵙고 인사드리고 말씀드리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하다. 경험하지 못한 상황 속에서 하는 결혼식이라 모든 것이 어설프고 수많은 감정이 오고 갈 것 같다”며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이지만, 많은 고민 끝에 예정대로 식을 진행하게 됐다.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려야 마땅하나 이렇게 대신하게 돼 양해 말씀드린다”고 알렸다. 한이진은 “힘든 시기에 어려운 발걸음 해주는 분들, 멀리서 축복해주는 분들한테 모두 마음 깊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한이진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본식이 진행되는 홀에서는 49명 소규모 인원 제한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수칙을 준수해 결혼식을 진행함을 밝혔다.

한이진은 "사회는 배우 진구, 그리고 축가는 요즘 '포커스'에 나오는 최승열과 뮤지컬 배우들이 진행한다. 축사는 배우 이상희가 맡았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모두 마음 깊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이진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다 경민대학교 연극 뮤지컬학과를 졸업한 뒤 극단 여행자, 극단 모시는 사람들의 작품을 하며 대학로에서 경험과 2004년 영화 ‘바람의 파이터’로 데뷔했다. 2017년 활동명을 한성용에서 한이진으로 개명해 활동 중이다. 영화 ‘연평해전’ ‘국가부도의 날’ ‘택시운전사’ ‘옥자’ ‘프리즌’ ‘뺑반’ ‘결백’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트랩’ 등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아내분이 정말 미인인 듯하다. 비교적 짧은 열애 기간이지만 우연과 운명이란 것이 진짜 있는 것 같다. 웨딩화보를 찾다가 알게 되었는데 아내 이름은 손혜원이었다.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