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송가인 완판 TV홈쇼핑 출연 영상 탈모샴푸 V7 매출액 6억 7천세트 판매 시청률 1위 중소기업 돕기 착한 선행 총정리

반응형

가수 송가인의 ‘착한 선행’ 일환으로 큰 화제가 되었던 홈쇼핑 방송에서 송가인이 ‘완판여왕’으로 불리며 또 한번 신화를 만들어냈다.

미스트롯 송가인,숙행이 1월6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홈앤쇼핑에 출연했다.이날 송가인이 포토 포즈에 응하고 있다. 가수 송가인과 숙행이 16일 서울 강서구 홈앤쇼핑에서 진행되는 바이아우어 홈쇼핑 생방송에 출연전 포토타임 행사를 갖고 있다. 

송가인은 ‘V7 탈모샴푸’ 론칭방송에서 송가인은 시원한 입담과 솔직함으로 직접 제품에 대한 소개와 후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트롯가수 숙행도 함께 출연해 라이브 공연을 펼쳤다고 한다

이번 송가인이 완판한 ‘V7 탈모샴푸’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검은깨추출물, 흑미추출물, 검정콩추출물 등 모발건강에 도움을 주는 7가지 블랙 성분과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했다. 자연에서 찾은 순한 성분과 18가지 걱정성분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론칭방송에서는 샴푸 500ml 5개, 샴푸 100ml 1개, 헤어트리트먼트 300ml 2개, 샴푸 6ml 5개, 송가인 친필 사인이 들어간 정품 비타민 샤워필터 구성으로 판매된다. 구매 고객 중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샴푸 500ml 본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했다.

송가인이 이번 방송에 ‘착한 선행 중소기업 돕기’ 일환으로 출연료 없이 출연했다고 밝혀져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하기도 했다.

평소 송가인은 선행 활동에 앞서서 활동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다. 그런 상황이 너무 안타까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처음으로 홈쇼핑 방송에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혀 많은 사람의 귀감이 되고 있다.한편 가수 송가인은 지난달 ‘노란우산공제’의 홍보대사에도 위촉되며 소기업, 소상공인을 위한 든든한 지원자 역할을 함께해 나가고 있다.

그리고 지난 16일 송가인은 오후 8시 30분부터 65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홈쇼핑 방송에 출연, 방송 중 시청자와 팬들을 위해 라이브 특별공연으로 시청자를 위한 특급 서비스도 펼치며 ‘트로트 퀸’에서 ‘완판여왕 송가인’이라는 수식어도 붙은 채 역대 시청률을 보이며 마무리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금 이 프로그램 시청률이 모든 홈쇼핑 중 1위를 기록 중이다"고 밝혔다. 또 이날 방송을 위해 준비했던 제품 6천세트가 모두 매진돼 최종 7천여 세트가 판매됐다고. 한 관계자는 매출액 기준 6억원대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홈쇼핑 한 관계자는 “방송 전부터 송가인 출연으로 큰 화제가 됐는데 주말 드라마와 경쟁하는 시간이라 약간의 우려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결과는 1위 시청률과 함께 매진까지 대단한 기록을 세웠다"고 말했다.무리했다.

 

송가인 완판 홈쇼핑 출연영상 매진모습`완판여왕' 등극.'송가인 효과

방송 시작과 동시에 시청률을 장악하며 ‘송가인 효과’라는 기대에 부응하듯 ‘시청률 제조기’ 송가인은 예능뿐만 아니라 홈쇼핑 방송 역시 ‘시청률의 여왕’이란 것을 증명해 냈다는 평이다.

송가인은 ‘가인이어라’와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를 라이브로 부르는 시간을 가졌으며 매진을 기록한 감사의 의미로, 제품의 모든 수익을 수해 이재민들과 코로나19 예방 확산 방지, 면역 취약 계층을 위한 생필품 구입 등을 위해 전액 기부를 했던 CM송 ‘확감아버려도’까지 열창해 시청자들 즐겁게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