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앤디 6월 결혼 신화 3번째 품절남 예비신부 아내 부인 이은주 제주 MBC아나운서 9살 연하 나이 학력 인스타 누구 총정리

‘신화 막내’ 앤디가 6월 12일 결혼한다. 에릭과 전진에 이어 그룹 내 세 번째 품절남이 된다.

그룹 신화의 멤버 앤디(이선호·41)와 이은주(32) 제주 MBC 아나운서가 오는 6월 결혼한다. 앤디 소속사 티오피 미디어는 25일 공식 입장을 통해 “신화 앤디가 오는 6월 12일 이은주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립니다”고 밝혔다.

티오피 미디어는 "앤디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평생을 함께 할 약속을 하게 됐다.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주시길 바란다. 앤디는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현재 앤디는 티오피미디어의 대표로, 소속 아티스트에는 에릭을 포함해 틴탑, 김우석, 업텐션, MCND, 이진혁 등이 있다. 앤디와 이은주 아나운서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반응형

현재까지 해체나 멤버 탈퇴 및 교체 없이 24년째 굳건한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 막내 앤디의 결혼으로 절반이 유부남인 그룹이 됐다. 앞서 리더 에릭이 띠동갑 연하의 배우 나혜미와 2017년 7월 결혼했으며 전진이 2020년 9월 3살 연하의 승무원 류이서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제 남은 미혼 멤버는 이민우, 신혜성, 김동완이 남았다.

앞서 앤디는 지난 1월 직접 자필 편지를 통해 경사를 알리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그는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 내가 힘든 순간에 웃게 해주고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라면서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신화 앤디와 결혼을 발표한 이은주 아나운서가 최근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앤디의 예비신부아내 제주 MBC 아나운서 이은주가 방송 촬영 중 말의 난입에 깜짝 놀랐다. 이은주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쩌면 제주에서만 할 수 있는 귀한 추억이지만 진짜 진짜 무섭긴 했지용!!"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여러개를 게재했다.

https://www.instagram.com/eunju_ana/ 이은주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주소

그리고 이은주 아나운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리하는 시간이 전혀 지루할 수 없는. 너무 늦게 알아버린 제주의 머리 맛집. 바로 위에 카페도 너무나 굿굿. 드라이브 코스로도 딱인 이 동네를 벚꽃이 흐드러지는 이맘때 다녀올 수 있어서 너무 행운이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은주 아나운서는 제주도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미용실에서 여유롭게 헤어스타일을 변신 중이다. 웨이브 헤어 스타일로 변신한 이은주 아나운서는 지적이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자막]아나운서들의 브이로그_Full ver_이은주 아나운서

한편 앤디의 부인 아내 예비신부 이은주 아나운서는 1990년생 올해나이 32세다. 앤디보다 9살 연하로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부를 졸업했으며 제주 MBC에서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등을 진행했다. 최근 제주 MBC에 퇴사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반응형